2024-03-29 09:20 (금)
배우 최정윤, ‘랜드프로’ 에서 제31회 공인중개사 1차 시험공부 준비
상태바
배우 최정윤, ‘랜드프로’ 에서 제31회 공인중개사 1차 시험공부 준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6.05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최정윤이 공인중개사 교육 브랜드 ‘랜드프로’를 통해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1차 시험공부를 준비한다고 전했다.

배우 최정윤은 랜드프로 강남학원을 방문해 본원이 선보이는 체계적인 연간 커리큘럼, 시험과목별 전략적 공부방법, 초보 수험생과 입문자들을 위한 집중 학습 인강 패키지 등에 대한 기본적인 상담을 받은 뒤, 10월 말에 예정된 제31회 공인중개사 1차 시험(부동산학개론, 민법)에 도전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또한 부동산학개론 합격 전문 강사인 박수현 교수가 직접 멘토링을 하는 시간도 가졌다. 박수현 교수는 “가장 추천하고자 하는 시험공부방법은 한 과목을 빠르게 터득하고 다음 과목으로 넘어가는 것”이라며, “부동산학개론의 경우 타 과목에 비해 상대적으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과목이다. 그렇기 때문에 최대한 빠르게 학개론 공부를 끝내고 민법 과목을 준비하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배우 최정윤은 “현재 일뿐만 아니라 육아까지 병행하고 있어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공부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 현실적으로 어렵다. 랜드프로가 제공 중인 인터넷 강의로 기본적인 학습을 하고, 실강 수업에 참석이 가능할 경우 직접 학원에 방문해 교수님들의 강의를 수강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랜드프로는 배우 최정윤씨를 비롯해 모든 독학 수험생들을 위한 ‘2020 공인중개사 온라인 라이브 합격전략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랜드프로의 온라인 합격전략 설명회는 6월 13일(토) 오후 2시 유튜브 ‘공인중개사TV’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된다. 본 설명회에서는 2020 시험일정에 대비해 △학개론 박수현 교수 △민법 양민 교수 △중개사법 정지웅 교수가 부동산중개사 시험 합격 전략 및 문제 풀이 노하우에 대해 전수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