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20 (금)
갤럭시아컴즈, 기업전용 쿠폰몰 ‘갤럭시아콘’에서 스마일캐시 7% 구입 혜택 이벤트 진행
상태바
갤럭시아컴즈, 기업전용 쿠폰몰 ‘갤럭시아콘’에서 스마일캐시 7% 구입 혜택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6.04 14: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대표 김용광, 이하 갤럭시아컴즈)는 기업 전용 쿠폰몰 ‘갤럭시아콘’에서 6월 한달 동안 전 회원을 대상으로 스마일캐시 구입 시 7%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갤럭시아콘은 기업 회원들이 고객 및 임직원들에게 홍보와 판촉, 복지용으로 모바일 상품권과쿠폰을 구입하여 선물할 수 있는 기업 전용 쿠폰몰이다.  갤럭시아콘 6월 이벤트에서 스마일캐시를 구입하는 회원은 이벤트 기간 동안 2% 기본 할인에 더하여 추가 적립 5%를 더 받을 수 있다. 스마일캐시는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오픈마켓에서 사용할 수 있는 e머니로 G마켓, 옥션, G9 등 다양한 온라인몰에서 이용할 수 있다.  갤럭시아콘에서 제공하는 추가적립은 6월 한달 동안 스마일캐시가 충전된 이베이코리아 계정에 적립된다.

갤럭시아콘에서는 한번에 1,000건까지 대량주문도 빠르게 처리할 수 있으며, 마스터와 서브계정 생성 관리로 기업 내 여러 담당자가 스마트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온라인에서 견적서 및 발송리스트, 거래명세서를 확인하고 바로 출력할 수 있어 대량으로 구매하기가 쉬우며, 대량 구매 시에는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또한 PC, 휴대폰, 태블릿PC 등 여러 기기를 통해서 신용카드나 가상계좌 결제로 24시간 언제 어디서든 모바일 상품권 및 쿠폰 선물이 가능하다.  

한편 갤럭시아콘에서는 6월 한달 동안 ‘스마일캐시 최대 7% 혜택’ 외에 ‘롯데상품권 100원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