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2:05 (금)
법무법인 더킴로펌, "검사출신변호사 형사사건 특화팀" 업무본격화...형사사건도 로펌시대
상태바
법무법인 더킴로펌, "검사출신변호사 형사사건 특화팀" 업무본격화...형사사건도 로펌시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5.29 17: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무법인 더킴로펌(이하 더킴로펌)은 로펌의 경쟁력은 변호사 그 자체라는 기치를 걸고, 가장 우수한 변호사들을 업계 최고대우로 영입해왔고 창원에서 소속변호사 수를 기준으로 큰 규모의 대표적 로펌이다. 최근 2020년도 신사옥 개관을 앞두고, 부장검사 출신 변호사 등 검사출신 변호사들을 대거영입 결정을 하여 더킴로펌의 형사전문변호사 팀의 정예화를 완료했다.
 
더킴로펌의 김형석 대표변호사는 "경남 전지역에서 형사전문변호사로서 활동해왔고, 이제 더킴로펌은 경남 전지역에서 큰 로펌(경남지방변호사회 소속 법무법인, 소속변호사 수 기준)이면서 많은 검사출신변호사와 형사사건전문변호사가 소속된 로펌으로서 검찰청 단계 등 재판 전 단계 등 수사단계 형사사건 분야에서는 보다 정예화되고 특화된 법률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김형석 대표변호사는 "이제 형사전문변호사, 부장검사 출신 변호사, 검사 출신 변호사로 이루어진 수사단계, 형사사건 특화팀을 통해 형사사건에서 보다 고품질의 법률적 조력이 가능해졌다"고 강조했다.

더킴로펌은 경남 전지역 수사기관 및 법원 사건에 특화되어 왔고 대표이사 횡령 배임, 공무원 뇌물수수, 뇌물공여, 사기고소, 강제추행, 강간, 성폭력처벌에관한특례법, 카메라등이용촬영죄, 배임수재, 배임증재, 강도상해, 공무집행방해, 특수상해, 음주운전 등의 사건에서 의뢰인의 깊은 신뢰를 받고 있다.

더킴로펌을 이끄는 김형석 대표변호사는 올해 12년차 경력의 변호사이며 대한변호사 협회가 인증한 형사전문변호사로서 기업법 분야 및 특수형사사건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좋은 결과를 이끌어내고 있다.

그밖에 더킴로펌에는 형사전문변호사, 이혼전문변호사, 손해배상소송전문변호사, 민사재판전문변호사, 회생파산전문변호사 등 각 분야에서 대한변호사협회에서 인증한 전문변호사 소속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