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0:10 (수)
클라우드빗 토큰(CDB), 프로비트,(PriBit) IEO 진행으로 새로운 도약 꾀하다
상태바
클라우드빗 토큰(CDB), 프로비트,(PriBit) IEO 진행으로 새로운 도약 꾀하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5.29 16: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디지털 거래 플랫폼 클라우드빗(Cloudbit)이 다가오는 프로비트(ProBit) 거래소 IEO 소식을 전했다.

클라우드빗 토큰(CDB)은 암호화폐 거래소 서비스를 구상하여 대대적인 마케팅 캠페인과 함께 인간 관계와 연결성을 강화시키는 글로벌 거래를 위한 디지털 도구로서의 역할을 제공하고자 고안된 프로젝트이다.

클라우드빗 플랫폼은 암호화폐를 전송할 수 있는 옵션을 무한히 제공하는 거래 시스템을 가졌으며 플랫폼 참여에 동의하는 어떤 사람들이든 익명 거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클라우드빗 플랫폼은 A로부터 B로 보내는 트랜잭션 속도가 굉장히 빨라 실용성까지 확보했다. 이와 동시에 CDB 토큰을 익명으로 송수신 가능하며 CDB 거래의 경우 면세가 가능하다는 점은 다양한 국가와 유저들로부터 각광받고 있으며, 토큰 지갑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수신, 저장, 전송된다.

최근 들어 더욱 강조되고 있는 보안 시스템의 경우 클라우드빗 토큰은 최대한 안전하고 신중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을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저장소는 도난 또는 손실에 대한 수준 높은 보안 조치를 제공한다.

힌편, 클라우드빗 (CDB) IEO는 프로비트 거래소에서 2020년 6월 1일 (월요일) 15시(한국시간) 2020년 6월 6일(토요일) 23시(한국시간) 동안 진행 예정이다. 프로비트 거래소 토큰 PROB로 CDB IEO 참여 시 30% 보너스라는 파격적인 혜택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월간 액티브 유저 500,000명, 월간 웹 방문자 수 2,500,000명에 달하는 프로비트는 국내를 비롯해 전 세계적으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이다.

실제 트래픽 부문에서 글로벌 탑 20위에 자리하며 압도적인 성장세에 힘입어 프로비트 거래소 토큰 PROB 또한 계속해서 고점을 갱신, 가격이 상승하고 있다.

PROB 토큰 스테이킹 시 누릴 수 있는 혜택으로는 거래수수료 할인, 추천인 보너스 상승, 거래수수료 100% 환급, PROB 추가 지급, 거래왕 이벤트 참여, 스테이크 마이닝 등이 있다.

여타 암호화폐 거래소들이 일궈내지 못한 성과를 프로비트가 써내려가는 것에 대해 프로비트 도현수 대표는 "프로비트 거래소를 이용하는 거래자분들이 꾸준히 늘어남에 따라 최근에는 코인마켓캡 거래소 순위에서 전체 38위, 국내 거래소 기준 4위에 올랐다. 프로비트는 이에 그치지 않고 국내 탑을 넘어 글로벌 탑 거래소로 꾸준히 성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