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3:35 (수)
파수닷컴, 고객 초청 행사 ‘Fasoo Product Day’ 성황리 개최
상태바
파수닷컴, 고객 초청 행사 ‘Fasoo Product Day’ 성황리 개최
  • 길민권
  • 승인 2015.09.21 12: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DRM, Fasoo Enterprise DRM 5.0 소개
파수닷컴(대표 조규곤. 사진)이 9월 17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고객 초청 행사 ‘Fasoo Product Day(파수 프로덕트 데이)’를 개최해 성황리 마무리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Fasoo Product Day는 Fasoo Enterprise DRM(파수 엔터프라이즈 디알엠)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 및 데이터 보안에 대한 니즈가 높은 신규 고객 등 Fasoo Enterprise DRM 5.0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파수닷컴은 각 기업 및 기관의 환경에 최적화하여 적용될 수 있도록 Fasoo Enterprise DRM 5.0에 대한 구체적인 활용 방안과 적용 사례를 발표와 데모를 통해 공유하며 참석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Fasoo Enterprise DRM 5.0은 새로운 보안 위협에 대응할 수 있도록 사용성과 보안성을 혁신적으로 개선해 올 상반기에 출시한 데이터 보안 솔루션이다. 이는 파수의 대표적인 데이터 보안 솔루션인 Fasoo Enterprise DRM의 최신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DRM 분야 1위 기업인 파수닷컴의 15년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아 지금까지 국내외에서 제공하던 DRM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차원의 경험을 제공한다.
 
파수닷컴 국내 영업 대표 강봉호 상무는 “Fasoo Enterprise DRM 5.0은 기존의 한계를 뛰어넘은 프리미엄 DRM으로, 고객의 다양한 요구사항과 높은 기대치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언급하며, “신규 고객 확보도 중요하지만 기존 DRM 사용 고객이 최고의 보안 환경에서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 제공 및 적극적인 서비스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Fasoo Enterprise DRM 5.0은 정책 진단 및 시뮬레이션을 통해 지속적으로 정책을 보완하며 정책을 최적화 해준다. 다양한 예외 처리는 물론 예외 처리 문서에 대한 추가 보안 적용 등을 통해 보안의 빈틈을 완벽하게 방지한다. 키 서버 분리를 통해 보안성이 더욱 강화되었고 손쉬운 키 추가 및 교체가 가능하여 보안 위협 감지 시 즉각적인 대응이 가능하다. 편리한 외부 공유를 위한 다양한 기능 지원은 물론 최신 OS 환경 등 다양한 환경을 지원하며 사용성을 극대화 시켰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