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4:55 (목)
불면증, 숙면에 좋은 음식, 약초, 차 자연과건강 잠건차, 산조인 인기
상태바
불면증, 숙면에 좋은 음식, 약초, 차 자연과건강 잠건차, 산조인 인기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9.21 09: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잠이 보약이다’라는 말이 있다. 잠을 잘 자야 건강하다는 말이다. 무조건 오래 잔다고 좋은 것이 아니다. 수면 시간만큼이나 수면의 질 역시 중요하다. 침대에 오래 누워 있더라도 계속해서 뒤척거리고 깊게 잠들지 못한 채 자는 도중에 계속 깬다면 그것은 건강한 수면이라고 볼 수 없다.
 
불면증의 원인은 다양하다. 스트레스가 많이 쌓여도 생길 수 있고 심리적으로 불안한 상태에서도 생길 수 있다. 잠이 안 오면 흔히 양을 세어 보라거나, 따뜻한 물을 마시는 등의 여러 가지 방법을 얘기하곤 하지만 실제로 효과가 있는 것은 드물다. 그럼 어떻게 해야 불면증을 완화 시킬 수 있을까?
 
우리가 흔히 하는 일 중 하나가 침대 위에서 티비나 책을 보는 등 여러 가지 다양한 일을 침대 위에서 하는 것이다. 하지만 이런 것은 수면에 방해가 된다고 한다. 침대에는 오로지 잠을 잘 때만 올라가며, 잠만 자는 것이 좋다고 한다.
 
또한 너무 불면증이 심하다면 의사와 상의한 후에 수면 유도제를 먹어서 수면 패턴을 맞추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된다.
 
자연과 건강에서는 불면증과 숙면에 좋은 음식과 약초를 모아 잠건차, 한방차로 만들었다. 여기에는 산조인이라고 하는 약초가 들어가는데 이는 바로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산대추다. 이 산조인은 불면증의 천연 치료제라고 할 수 있는데 마음이 불안하고 잘 놀라는 것을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푹 자는 것이 힘들다면 따뜻한 잠건차, 산조인차를 잠자리에 들기 전에 마셔보는 것은 어떨까?
 
자연과 건강에서는 이외에도 여드름에 좋은 약초, 역류성 식도염에 좋은 약초, 역류성 식도염, 위염, 비염, 신장, 간, 폐, 장에 좋은 약초, 위염 약초, 치매예방약초, 만성피로, 만성피로에 좋은 약초, 정력에 좋은 약초, 정력에 좋은 약초, 남자에 좋은 약초, 여자에 좋은 약초 등 현대인의 건강과 증상에 따라 다양한 차를 준비해 놓았다. 
 
최근 사람들이 선호하는 혈압에 좋은 음식, 당뇨에 좋은 음식과 나쁜 음식, 위염에 좋은 음식, 신장에 좋은 음식, 피로회복에 좋은 음식, 설사에 좋은 음식, 천식에 좋은 음식, 기관지에 좋은 음식 등 다양하다. 하지만 음식만으로 건강을 지키기에는 어려움이 많다.
 
그래서 자연과 건강에서는 끓여만 놓으면 언제라도 마실 수 있는 목에 좋은 차, 비염에 좋은 차, 당뇨에 좋은 차, 고혈압에 좋은 차, 변비에 좋은 차, 기관지에 좋은 차 등 다양한 한방차도 준비 되어 있다.
 
구매는 자연과건강 팔도약초누리 홈페이지(www.paldoherbnuri.com)에서 가능하고 상담전화(070-8281-4885)를 통하면 실시간으로 전문가에게 증상에 맞는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