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9:50 (목)
김포 풍무푸르지오 모델하우스 혼잡 예상되므로 사전 예약하고 방문하자
상태바
김포 풍무푸르지오 모델하우스 혼잡 예상되므로 사전 예약하고 방문하자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9.18 23: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개통되는 김포도시철도 풍무역이 200m 거리인 김포 한강신도시 ‘김포 풍무 2차 푸르지오’는 마곡지구 10분, 여의도 20분, 강남 30분 내에 도달이 가능해지고, 김포 2020김포도시기본계획에 따라 역세권 개발사업과 한강시네폴리스 조성사업, 고촌 의료복합관광단지, 종합스포츠타운, 아트빌리지 조성사업 등 다양한 개발사업이 예정되어 있어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런 영향은 김포 풍무푸르지오 모델하우스에 고스란히 반영되고 있다.
 
탄탄한 건설회사인 대우건설에서 5,179세대의 슈퍼블록을 공급하는 단지이며, 단지 규모가 커지면서 입주민의 편의성 또한 한층 더 높아졌다. 김포 풍무푸르지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풍무 2지구에 위치하고, 아파트는 지하 2층에서 지상 35층에 해당하는 22개의 동으로 이루어져 있다.
              
김포 풍무푸르지오 2차의 공급타입과 구조 또한 다양한 입주민들의 편의성을 고려하여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아파트 단지가 될 전망이다. 최근 실수요자와 투자자들 사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중소형 평형대(59m²-269채, 72m²-563채, 84m²-1379채)를 많이 보유하고 있으며, 타입별로는 김포 풍무푸르지오 모델하우스 현장에 가면 구체적인 부분을 직접 보고 현상의 열기 또한 느낄 수 있다.
 
입지적인 위치를 보면 김포 풍무푸르지오 2차는 김포공항 환승역까지 단 두 정거장으로 도착 가능한 풍무역(예정)의 역세권을 지녔으며, 여기에 김포고속화도로로 여의도와 강남을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는 점이 부각되면서 최근 급부상되고 있는 대단지 아파트이다.
 
오히려 한강신도시보다 서울로의 접근성이 매우 우수하기 때문에 주목을 받는 이유이기도 하다.지하철 5호선과 9호선, 그리고 공항철도로 환승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마곡지구까지는 10분대, 강남까지는 4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다.
 
직장인들의 생활패턴에 맞춰 강남과 마포지역의 이동성을 많이 고려하여 짜임새 있는 대중교통으로 얼마든지 서울 및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가능하다. 경기권 지역의 경우 특히 서울 및 수도권과 편리하게 교통 인프라가 구축이 되어야 하는데 이에 잘 어울리는 입지 환경이다.
 
교통환경의 영향은 집값 상승으로까지 이어져 김포지역의 아파트는 주변시세 대비 7% 이상 가까이 상승하였으며, 나아가 미래 기대 가치가 높은 아파트로 고성장하게 될 것이다. 이런 현실을 반영해서인지 김포 풍무푸르지오 모델하우스 현장은 열일 혼잡하다.
 
주변 생활환경으로 우리병원, 김포시청, 종합운동장, 풍무 구민 체육센터 등의 입주민을 위한 생활 편의시설과 대형마트 2곳(홈플러스, 이마트입점 예정), 아울렛 등 대형 쇼핑시설, 영화관 등이 인접해 있어 김포 풍무푸르지오의 생활은 원스톱으로 모든 것을 단지 근거리에서 편의시설과 문화시설을 동시에 이용 가능하도록 하였다.
 
교육환경 또한 도보로 가능한 위치에 풍무초교, 혁식학교인 신풍초교가 있으며 단지 앞에는 중학교 신설을 앞두고 있고, 김포를 대표하는 3대 명문고인 김포고교, 사우고교, 풍무고교가 밀집되어 있는 점도 장점이다.
 
특히 초중고를 위한 학원과 입시 전문 학원 등 사우동 학원가가 주변에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과 동시에 서울 못지않는 교육환경으로 김포교육의 중심지로 떠오르며, 교육에 관심이 많은 실수요자인 30-40대층에 프리미엄 교육을 보여주게 될 것이다.
 
단지내외 주변환경도 살펴보면 지구내 근린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며, 장릉산 산책로 등 쾌적하고 아름다운 대자연 속에 온 듯한 착각마저 들게 될 것이다. 단지시설은 골든레이크, 힐링포리스트, 아쿠아가든, 플라워가든, 키즈빌리지, 로맨스가든 등 다양한 세대를 반영하여 온 가족 모두가 누리게 된다.
 
특히 컨셉이 다른 놀이터는 아이들의 쉼터이자 힐링공간으로 아이들의 정서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게 꾸며졌다. 뿐만 아니라 416평, 180명 규모의 어린이집이 단지내 설립 예정이며, 피트니스클럽, 체육관, 골프, 사우나, 도서관 시설들이 마련되어 모든 생활을 단지내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한 실속형 아파트 단지이다.
 
단지안에는 편리할 생활을 제공해 줄 첨단시스템, 에너지시스템, 안전시스템, 웰빙시스템 등 다양한 시스템으로 스마트한 시대에 맞춰 편리한 아파트, 합리적인 아파트로 첫발을 내딛으려 한다. 각종 내부 시설과 시스템 등은 김포 풍무푸르지오 모델하우스에서 생생하게 볼 수 있다.
 
김포풍무 2차 푸르지오는 뛰어난 서울 접근성과 완벽한 교통 인프라를 자랑하며, 김포지역의 심장부로 자리 잡고있다. 이번이 5000가구 이상의 대단지 프리미엄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1100만원 중후반대로 서울에서는 전세가격이다.
 
최대한 이런 기회를 잡기 바란다. 김포 풍무 2차 푸르지오와 관련된 문의사항은 김포 풍무푸르지오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면 다양한 크기와 구조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김포 풍무푸르지오 모델하우스 상담은 전화(1600-9149)로 하면 된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