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3:00 (화)
추석 연휴, 사후관리 필요한 편평사마귀, 점제거 하자
상태바
추석 연휴, 사후관리 필요한 편평사마귀, 점제거 하자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9.18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추석 연휴는 대체휴일까지 합치면 4일까지 쉴 수 있다. 때문에 사후 관리가 필요한 편평사마귀, 점, 쥐젖, 한관종, 비립종, 검버섯, 주근깨 등을 치료할 절호의 기회이기도 하다.
 
이런 시술 후에는 딱지가 생길 수 있는데 딱지가 떨어지고 새살이 돋을 때까지 어느 정도 회복 기간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아이러브피부과에서는 편평사마귀와 점, 쥐젖, 한관종, 비립종, 검버섯, 주근깨 등 색소성 피부질환을 각종 최신 레이저로 치료하고 있다.
 
점은 조각가가 조각을 하듯 점세포만을 제거하는 4D점빼기로 편평사마귀나 쥐젖은 어븀야그 레이저를 활용하며 한관종, 비립종은 탄산가스 레이저를 이용한 핀홀(드릴)법으로 검버섯과 주근깨는 루메니스원이나 532엔디야그 레이저로 치료한다. 이러한 레이저 시술은 마취 연고를 사용해 시술 도중 통증이 거의 없으며, 시술시간도 3-10분으로 매우 짧다.
 
시술 후에는 자외선차단제를 바르고 보습에 신경 써야하며, 가벼운 세안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도록 한다. 딱지가 앉은 부위에는 재생 크림을 발라 너무 마르지 않도록 한다.
 
강남역 아이러브피부과 이상민 원장은 “아이러브피부과에서는 책임시술제를 시행하여 시술 1달 뒤 무료로 편평사마귀, 점, 비립종, 쥐젖 등의 유무를 체크한 후 조치하여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시술비 부담도 줄여주고 있다”며 “이런 질환을 치료하기 위한 시술은 회복기간이 필요하므로 이번 추석 연휴가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