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9:25 (목)
시대에듀, 직업상담사 2급 취득부터 취업까지 책임진다?
상태바
시대에듀, 직업상담사 2급 취득부터 취업까지 책임진다?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9.17 00: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업상담사는 취업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성향과 적성에 맞는 적절한 직업정보를 제공하고 직업설계 및 취업교육을 제공하여 구직활동에 적극적인 도움을 주는 직업상담 분야의 전문 인력이다.
 
계속되는 청년 취업난과 고령화, 베이비부머의 퇴직 열풍으로 구직의 수요가 증가하면서 직업교육을 도와주고 있는 직업상담사의 역할이 날로 중요해지고 있다.
 
직업상담사로 활동하기 위해서는 직업에 관련된 전문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제정된 직업상담사 자격증이 필요하며 누구나 응시할 수 있는 직업상담사 2급 자격증과 응시자격이 필요한 직업상담사1급 자격증으로 구분된다. 직업상담사는 직업상담사 2급 자격증 취득만으로 다양한 기관으로 취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수험생들은 일반적으로 직업상담사 2급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는 추세다.
 
장기화된 경기침체의 여파로 구직활동이 어려워질 만큼 고용시장이 얼어 붙은 요즘, 직업상담사의 수요가 늘어나게 되면서 직업상담사에 관심을 보이는 수험생들이 증가한 가운데 수험생들의 직업상담사 2급 자격증 취득부터 취업까지 한번에 책임지는 시대에듀(www.sdedu.co.kr/)의 특별한 인강이 주목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수험생들의 눈길을 사로 잡은 것은 올해 직업상담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마지막 시험인 제3회 직업상담사 2급 실기시험 대비 시대에듀 직업상담사 ‘2015 2차 실무 합격반’과, ‘2016 연간회원반’이다.
 
특히 시대에듀 직업상담사 2016 연간회원반은 직업상담사 합격을 위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의 강의로 이루어져 있음은 물론이고 1년이라는 여유있는 수강기간으로 연3회 실시되는 직업상담사 2급 필기시험과 실기시험에 모두 대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직업상담사 강의를 진행하는 강사들의 약력도 인상적이다. ‘직업상담사 2급 한권으로 끝내기’를 포함한 다수의 직업상담사 교재들을 감수해온 저자들이 강의를 직강하기 때문이다. 이 중, ‘직업상담사 2급 한권으로 끝내기’는 관련 수험서 시장 분야에서 11년 연속 판매량 적중률 선호도 1위를 달성한 교재로 오랜시간 동안 직업상담사 수험서 분야에서 기본서로 널리 알려져 왔다.
 
그동안 차원이 다른 출제 경향 분석으로 합격률을 높여주는 직업상담사 대표 강사 이영숙 강사와 강서여성인력개발센터 직업상담사 강의로 전국최고 합격률이라는 쾌거를 이뤄낸 일등공신 박준성 강사가 축적해온 직업상담사 2급 합격의 노하우를 시대에듀 직업상담사 인강을 통해 수험생들에게 전수해왔기에 앞으로도 개정된 강의로 수험생들의 직업상담사 합격에 일조할 것으로 보인다.
 
그뿐만 아니라 직업상담사 합격자들에게 입사 이력서 준비부터 취업까지 채용에 관한 모든 과정을 진단 1:1 맞춤 취업지원 서비스까지 제공하여 직업상담사 2급 자격증 취득부터 취업까지 책임지는 차원이 다른 서비스를 한번에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게다가 이 모든 혜택을 기존 정상가 대비 이벤트 기간 동안 절반이상 파격적으로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 직업상담사 2급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이목을 더욱 집중시키고 있다.
 
시대에듀 직업상담사 인강 ‘2015 2차 실무 합격반’과, ‘2016 연간회원반’ 등 시대에듀에 다양하게 개설되어 있는 직업상담사 인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시대에듀 직업상담사 홈페이지(www.sdedu.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시대에듀는 18년간 수험서 출판업계의 선두를 유지해온 종합교육기업 시대고시기획의 인터넷 강의 브랜드로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을 포함해 건축물에너지 평가사, 경비지도사, 직업상담사2급, 유통관리사, 물류관리사 등 자격증 뿐 만 아니라 공무원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에게  퀄리티 높은 구성의 인터넷 강의와 모바일 강의를 제공해 지금까지 많은 합격자를 배출해 온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인터넷 강의 브랜드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