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9:35 (화)
환절기 기미 없애는 방법 관리에도 효율적인 하얀연탄 천연과일팩 레시피!
상태바
환절기 기미 없애는 방법 관리에도 효율적인 하얀연탄 천연과일팩 레시피!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9.16 18: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내내 강한 자외선을 쬔 피부는 검게 타면서 기미, 주근깨 등이 짙어지고 큰 일교차로 인해서 피부 자체의 온도가 상승, 하락되면서 탄력을 잃은 상태가 된다. 그러다 보니 피부 탄력이 낮아져 혈액순환이 저하되고 얼굴빛이 누렇고 칙칙해지게 된다. 엎친데 덮친격이라고 가을 피부는 건조해지고 모공은 커지게 되니 얼굴은 처지고 주름은 깊어지고 기미 주근깨 잡티 제거가 필요한 상황까지 이른다.
 
이렇게 피부가 급변화를 하다보니 피부관리에 신경쓰는 이들이 많아지게 되며 기미 없애는 방법, 피부 하얘지는 법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칙칙한 피부를 위해 피부 미백관리로 자기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사용하거나 피부 자극을 일으킬 수 있는 알코올 성분, 각종 화학 보존제가 들어간 화장품의 사용을 자제하는 것이 좋다.
 
또한 유독 주근깨와 기미가 짙어지고 유난히 얼굴이 처지고 주름이 깊어보이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순하게 얼굴 잡티제거, 집에서 기미 없애는 방법으로 쉽게 할 수 있는 천연팩을 선택하여 앞으로 3-6개월 꾸준히 발라주자.
 
천연팩 중 하얀연탄 천연과일팩 레시피의 칙칙한피부, 잡티레시피를 추천한다. 하얀연탄 기미에 좋은 천연팩은 기미 없애는 법 뿐 아니라, 주근깨 없애는 방법, 얼굴 잡티제거, 검버섯 없애는 법, 얼굴 하얘지는 법에 효과가 뛰어나서 기미치료를 위해 피부 관리샵에서도 쓰는 천연팩 브랜드이다.
 
하얀연탄 피부 잡티제거 천연팩은 토마토, 단호박, 감자, 진주, 딸기, 나팔꽃씨, 솔잎, 살구씨, 쑥, 마, 톳, 연근, 석류, 코코아, 사과, 단감, 브로콜리, 자몽, 녹두, 오트밀 등 22가지의 재료들로 구성되어 있다. 과일, 곡물, 한방, 해초 등 천연재료들을 모두 섞은 후 일정량을 첨가물에 섞어 바르는 워시오프팩이다.
 
또한 시간이 많이 없는 현대 여성들에게 일주일에 2-3회, 1회에 15분만으로 집에서 기미 주근깨 제거를 할 수 있어 사용자들의 편리성을 고려한 천연팩이다.
 
하얀연탄 천연 기미 없애는 팩은 시중의 피부과 혹은 피부 관리샵, 화학첨가물이 들어간 값비싼 화장품들과 대비하여 기미치료 및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3-6개월 동안 충분히 집에서 기미 없애는 방법으로 자외선에 노출된 환절기 피부 관리로 기미, 잡티, 주근깨, 검버섯제거 등 기미 없애는 천연팩 하나만으로 눈밑 기미까지 피부 색소 침착 없애는 법으로 잡티제거 효과를 볼 수 있다.
 
기미 주근깨 제거 및 피부 하얘지는 법에 좋은 하얀연탄 천연팩은 하얀연탄 홈페이지(www.hayantan.com)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