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9:15 (목)
“MPOW와 함께 즐겨요”, 엠포우코리아 늦은 봄 즐기기 기획전 진행
상태바
“MPOW와 함께 즐겨요”, 엠포우코리아 늦은 봄 즐기기 기획전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5.11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음향기기 브랜드 엠포우코리아(MPOW KOREA)가 5월을 맞아 5월 11일부터 24일까지 ‘늦은 봄 즐기기 기획전’ 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엠포우코리아의 인기 제품인 블루투스 헤드폰, 이어폰, 스피커를 대상으로 제품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장기간 이어진 코로나로 인한 오랜 집콕 생활로 이번 봄을 만끽하기 못했을 소비자들이 얼마 남지 않은 늦은 봄을 즐길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기획전을 마련하게 되었다. 행사 제품은 엠포우코리아의 인기 제품인 블루투스 이어폰, 헤드폰, 스피커로 합리적인 가격과 성능이 좋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져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블루투스 이어폰 T3, T6 과 블루투스 헤드폰 H20 구매 고객에게 던킨도너츠 커피&먼치킨 5개 기프티콘을 △블루투스 스피커 Q2 구매 고객에게 던킨도너츠 먼치킨 기프티콘을 △블루투스 이어폰 Flame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 락앤락 보틀 (수량한정) 을 증정한다.

엠포우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외출이 많이 줄어들었지만, 생활속 거리두기로 완화되면서 늦봄을 즐기는 이들이 많아졌다. 이에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블루투스 음향기기 제품들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라며 “좋은 제품과 다양한 추가 제품 증정으로 준비된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엠포우코리아의 늦은 봄 즐기기 기획전은 5월 11일부터 5월 24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엠포우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