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10 21:20 (금)
퍼펙트환불, 수수료 인하 이벤트로 부담 줄여
상태바
퍼펙트환불, 수수료 인하 이벤트로 부담 줄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5.08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글환불 및 애플환불 전문업체 퍼펙트환불이 수수료 인하 이벤트를 실시해 모바일 게임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수수료 인하이벤트의 내용에 따르면 진행방식 및 구글이나 애플 등에 따라 발생하는 수수료가 차등 적용된다. 수수료 인하혜택을 최대로 적용 받을 시 최저 14%의 수수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우리나라의 모바일 게임 시장에는 해마다 다양한 게임들이 출시되고 있는데, 근래에 출시되는 게임들은 대부분 양산형 게임들이다”라며 “양산형 게임은 장르를 불문하고 뽑기형 아이템을 판매해 유저들로 하여금 많은 지출을 하도록 만들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현금결제를 통해 캐릭터를 손쉽게 육성하거나 막강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vip시스템을 탑재해 많은 과금을 진행한 유저일수록 다양한 혜택들을 부여하고 있다”라며 “게임사들의 이러한 운영이 길어지면서 유저들의 환불수요가 크게 늘어났고, 환불희망자들을 돕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현재 퍼펙트 환불의 환불대행 서비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대표번호 및 카카오톡을 통해 연중무휴로 24시간 문의 및 신청할 수 있다. 구글의 경우 최근 65일 이내 결제건, 애플은 최근 60일이내 결제 건에 대해서는 진행이 가능하다.

또, 후불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고객들의 실제 후기와 환불 내역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두 확인이 가능하다.
 
현재 환불이 가능한 로한M 환불, 에오스레드 환불, 새천하를열다 환불, 봉인의서 환불, DX 신세기의전쟁 환불 등 다양한 게임들이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퍼펙트환불 카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