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40 (금)
바쁜 현대인을 위한 365일 연중무휴 진료 강행, 성북구치과 이스터치과의원
상태바
바쁜 현대인을 위한 365일 연중무휴 진료 강행, 성북구치과 이스터치과의원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9.16 14: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삐뚤어진 치아를 가지런히 하는 치료인 교정은 결혼, 혹은 취업을 앞둔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얼굴 모습을 만들기 위한 필요 과정으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돌출입 또는 삐뚤어진 치아를 가진 사람들은 좋은 인상을 위해 교정을 알아보는 사람들에겐 긴 치료기간 동안 교정기 노출에 대한 부담이 가장 크다고 한다.
 
교정이 완료되면 자신이 원하는 가지런한 치아와 아름다운 미소를 얻을 수 있는 반면, 교정 치료를 진행하는 동안 교정 철사나 브라켓으로 인해 미관상 좋지 않은 모습을 보이게 됨으로써 교정의 부담이 크기 때문에 최근 투명교정이 새로운 교정 트랜드로 자리잡고 있으며 교정 치료 중에도 자신감을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최근 실제로 투명교정 치료를 받은 사람들로 인해 투명교정의 장점 등이 알려지면서 교정 치료를 원하는 사람들의 관심이 투명교정으로 몰리고 있다. 성북구치과 이스터의원에서는 교정을 위한 치과방문 횟수를 획기적으로 단축시켜 교정 치료 기간을 줄이고 투명교정에 필요한 장비 및 기구를 보유한 치과로 투명교정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스터치과의원은 환자의 옆모습 엑스레이 사진을 촬영 환자의 안모분석을 통해 정확한 교정진단이 가능한 v-ceph교정프로그램을 이용, 전체 치아교정의 치료기간이 2-3년 정도 소요되는 단점을 보완하여, 앞니 6개만 가지런하게 하여 약 6개월 내로 끝나는 MTA부분교정 프로그램 또한 가능하며 특히, 길음역치과 이스터의원은 미국 인비절라인 본사에서 인증받은 치과에서만 치료가 가능한 인비절라인 투명교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긴 치료기간 동안에도 부담이 현저히 적다.
 
치아교정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치과 치료에 대한 부담은 장기간 방문 치료를 받아야 하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이 꺼려하고 있는데, 이스터치과의원은 일요일 치과진료는 물론 공휴일 치과진료까지 가능한 365일 연중무휴 치과로 종암동치과 중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월곡동치과 중에서도 유명한 이스터치과의 이승윤 원장은 “치아는 기능적, 심미적으로 신체에서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한다. 통증이 있어 충치를 치료하거나 미관상 좋지 않아 치아교정 또는 임플란트를 해야 할 때에는 최대한 빠르고 확실하게 치료를 받아야 하는데 대부분의 치과 진료 시간이 짧고 공휴일 진료치과는 많지 않아 환자분들의 부담을 덜어 드리고자 쉬지 않고 진료를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