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40 (금)
대구 동성로 맛집 ‘맘스찜닭’, 찜닭과 치킨을 함께 먹을 수 있는 장소로 인기
상태바
대구 동성로 맛집 ‘맘스찜닭’, 찜닭과 치킨을 함께 먹을 수 있는 장소로 인기
  • 길민권
  • 승인 2015.09.16 14: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성로는 젊음의 거리로 10대, 20대 젊은층이 대구에서 가장 많이 찾는 곳 중 하나이다. 각종 볼거리와 먹거리들이 즐비해 어디를 가야 할지 고민일 정도이다. 그 중 지난 6월 오픈한 ‘맘스찜닭’은 동성로의 새로운 맛집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어 성황리에 영업을 하고 있다.
 
동성로 맛집 맘스찜닭은 최근 SNS와 블로그에서 화제의 음식점으로 알려지고 있는 중이다. 다양한 후기와 평가들이 올라오고 있고, 맛있다는 평이 자자하다.
 
맘스찜닭 박병관 대표는 “안동에서 배운 찜닭요리법을 활용하고 있다. 각종 야채들과 한방재료들을 끓인 후 그 소스에 닭과 다양한 야채를 넣어 완성하는 정통 안동찜닭 래시피를 좀 더 발전시켜 간을 적절하게 맞추고 감칠맛을 배가시켰다”고 말한다.
 
전연련층의 건강에 좋은 웰빙찜닭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맘스찜닭에서는 치킨도 함께 맛볼 수 있다. 국내산 냉장닭, 고품질 식용유, 프리미엄파우더로 튀겨서 치킨전문점 못지 않게 요리하고 있다. 그중 허니갈릭간장치킨은 달콤하면서 짭조름한 맛으로 고객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맘스찜닭 박 대표는 “건강에 좋은 찜닭과 치킨을 편안한 분위기에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장소를 생각하며 창업했다”며 “동성로에서 부담되지 않는 가격으로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으로서 인기가 높은 만큼 앞으로 더욱 친절하고 맛있는 찜닭과 치킨으로 고객들에게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젊은 대표가 운영해서인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블로그로 고객들과 소통하며 인지도를 더욱 넓혀가고 있고,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고객들과 대화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밀착형 음식점이다.
 
맘스찜닭은 현재 동성로에 본점 운영중이고 당분간 본점에 전념할 계획이라고 한다.
 
더 많은 정보는 네이버블로그(blog.naver.com/bkwest14)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맘스찜닭 검색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맘스찜닭에 대한 문의는 대표전화(053-256-4833)를 이용하면 된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