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9:40 (토)
신촌 피부과에서 알려드리는 필러 선택 시 주의해야 할 점
상태바
신촌 피부과에서 알려드리는 필러 선택 시 주의해야 할 점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9.15 17: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칼을 대지 않고도 성형 수술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쁘띠성형이 큰 인기를 끌면서 많은 사람들이 간단히 주사를 통해 자연스럽게 콤플렉스를 보완할 수 있는 필러 시술을 고려하고 관심을 갖고 있지만 정작 어떻게 필러를 선택해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잘 모르고 있는 경우가 많다.
 
주위의 많은 병원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시술로 자리 잡은 필러를 선택할 때 ‘모두 거기서 거기’ 라는 잘못된 인식으로 저렴한 필러를 선택하기 쉬운데 이는 부작용이나 극대화된 효과를 얻지 못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현재 시중에는 필러 제품의 종류가 매우 다양하고 효과 또한 천차만별이며, 시술하는 의사의 기술도 중요한 요인이라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또한 올바른 효과와 최상의 유지기간을 얻기 위해서는 정량 시술이 뒷받침되어야 하는 것이다.
 
타임피부과 신촌점 권혁주 원장은 필러 시술을 받으려다 실패를 경험한 환자들을 향해 “필러 시술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어떤 필러 제품을 사용하는가와, 얼마나 숙련된 의사에게 시술받는가이다”라고 강조한다.
 
일단 여러 브랜드의 제품군 중 안전한 필러를 선택하는 것이 첫걸음이다. 안전한 필러란 체내에 영구적으로 잔존하지 않아 필요할 경우 녹여 없앨 수 있으며, 장기적인 부작용도 거의 없는 제품을 말한다.  
 
타임피부과 신촌점에서는 여러 종류의 필러들 중 레스틸렌 정품을 시술하는 병원으로 지정돼 있다. 필러 제품 중에서도 레스틸렌 필러는 안전성 측면에서 상위로 꼽히며, 부위별로 다양한 종류가 있기 때문에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시술을 맡고 있는 권혁주 원장은 필러 시술 경험만 8년 이상 되며 수천 건의 시술 경험을 가지고 있어 믿을 수 있다고 타임피부과 신촌점측은 밝혔다.
 
필러 시술은 다양한 부위에 적용할 수 있는데 대표적으로 낮은 콧대나 매부리코를 교정하는 코필러를 비롯하여 좀 더 귀엽고 동안으로 보일 수 있는 애교필러, 이마필러, 볼필러와 주름을 교정하는 팔자필러, 미간필러, 눈밑 주름 필러 등이 있다.
 
타임피부과에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비용 등을 상담할 수 있으며, 전화나 카카오톡(신촌점 timeclinic)을 통해서도 상담이 가능하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