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15 (목)
환절기 탈모, 자연유래 탈모방지샴푸로 머리숱 회복 가능
상태바
환절기 탈모, 자연유래 탈모방지샴푸로 머리숱 회복 가능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9.15 10: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절기가 되면서 평소 탈모가 없던 사람들도 탈모에 대한 고민을 안게 됐다. 원래 탈모를 앓고 있던 사람이라면 머리숱이 사라지는 속도가 더욱 빨라지기도 한다. 이에 머리숱 많아지는 방법을 찾곤 하는데, 탈모샴푸라면 그 고민을 덜어줄 수 있다.
 
탈모샴푸는 전문두피관리센터나 탈모클리닉을 찾지 않고도 어차피 사용해야 하는 샴푸를 바꾸는 것만으로 간단하게 탈모관리에 나설 수 있어 가장 많이 선호되는 탈모관리법이다. 두피관리센터나 탈모클리닉을 찾는 것보다 시간과 비용을 아낄 수 있어 효과적인 방법으로 탈모샴푸가 꼽히면서 여성탈모샴푸, 남성탈모샴푸, 탈모전용샴푸, 두피샴푸 등 제품의 종류는 더욱 다양해지고 세분화됐다.
 
이러한 가운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 일리머스코리아(구,닥터포헤어)의 폴리젠샴푸다. 폴리젠샴푸는 전문두피관리센터 두피전문가들이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아 만든 제품으로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고, 두피환경을 조성하는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자연유래 성분들을 담아 두피를 개선시켜 건강한 모발이 성장하도록 돕는다. 특히 폴리젠샴푸에 함유된 자연유래 성분들은 탈모방지와 머리카락 굵기 증가에 도움이 된다며 식약처에서 의약외품으로 인정하면서 청소년은 물론 임산부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여성탈모방지샴푸로도 선호된다.
 
확실한 인증과 2만여 건의 후기, 입소문으로 이름을 알려 2014-2015 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샴푸 부문 대상, 국내 3대 포털 오픈마켓 쇼핑랭킹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폴리젠샴푸가 30일 간 사용 후 불만족시 무조건 전액 환불하겠다는 환불공약으로 자신감을 더하자 홈쇼핑 방송 때마다 매진으로 이어졌다. 급기야 판매 7개월 만에 200만개 판매기록을 보이더니 이러한 인기를 발판으로 대만으로 진출, 글로벌탈모샴푸로 도약했다.
 
이에 일리머스코리아는 푸짐한 구성의 폴리젠샴푸를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나섰다. 문의는 전화(1670-5875)와 구매페이지(drforhair.co.kr/services/news.asp)로 하면 된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