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7:40 (수)
신개념 공기살균청정기 추천! 에어백신015, 추석 맞이 이벤트 진행
상태바
신개념 공기살균청정기 추천! 에어백신015, 추석 맞이 이벤트 진행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9.14 15: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에이치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한 공기청정기인 ‘에어백신015’(Air Vaccine015)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석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어백신 015’는 영국이 생화학 전쟁에 대비해 개발한 공기청정기술을 적용시킨 제품으로 자연수준의 풍부한 OH라디칼을 발생시켜 박테리아, 곰팡이, 휘발성 유기화합물 등 공기 중의 유해균과 바이러스, 오염물질을 화학적으로 분해하여 인체에 무해한 산소나 물과 같은 물질로 환원시켜 제거해 준다.
 
회사측은 OH라디칼(Hydroxyl Radical)은 자연에서 생성되는 천연물질로 100% 인체에 무해하며 대기 중의 오염물질을 정화시켜주는 자연정화 원리의 핵심요소로 알려져 있으며, 독감이나 신종플루 바이러스를 비롯해 최근 큰 혼란을 가져왔던 코로나계열의 메르스, 사스 등의 바이러스를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새집증후군처럼 벽이나 가구 등의 표면을 통해 발생하는 유해물질을 효과적으로 살균 소독해 근본적인 실내 공기질 개선이 가능하다.
 
오에이치 코리아 안영석 대표는 “임산부나 어린이, 면역력이 저하된 노인이나 아토피나 비염 등으로 고생하거나 독감바이러스 등 감염예방에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획기적인 선물”이라며, “공기를 걸러내서 순환시키는 기존의 필터 방식 공기청정기나 음이온을 발생시키는 이오나이저 방식의 공기청정기의 한계를 극복하고 공기청정기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부상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에이치코리아는 9월 한달간 에어백신015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상 카트리지 교환권(1년)을 제공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airvaccine.co.kr)나 고객센터(02-583-8200)로 문의하면 된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