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2:30 (수)
두피, 탈모관리 전문브랜드 닥터포헤어, 일리머스로 사명 변경
상태바
두피, 탈모관리 전문브랜드 닥터포헤어, 일리머스로 사명 변경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9.14 14: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쇼핑 매진 샴푸인 폴리젠샴푸로 유명한 닥터포헤어가 ㈜일리머스(www.illimus.com)로 사명을 바꾸고 재도약에 나섰다.

고객 중심 기반의 두피관리센터를 선보이며 서울 목동과 용산, 가양을 비롯해 일산, 평촌, 대전, 대구에 이어 뉴욕과 북경에 이르기까지 지점을 늘려오며 2009 대한민국 신성장  동력 우수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던 두피관리센터는 중국 건설은행과 중국 사업 공동 투자 MOU를 체결하는 등 국내외를 막론하고  성장세를 이어갔다. 그 외 소비자가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KCBExpo 유망 브랜드 대상 등 수많은 상을 휩쓸며 브랜드력를 과시했다.

특히 닥터포헤어의 두피전문가들이 만든 홈케어 전문제품 폴리젠샴푸 등 탈모전문제품은 지난 2014년 현대홈쇼핑과 롯데홈쇼핑에 런칭된 이래 매방송마다 매진을 이어갔고, 100일 간 10만 7천 세트, 총 85억 9400만원 어치가 팔려나가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다. 이런 국내의 인기를 바탕으로 대만으로 수출이 성사되며 세계시장 진입의 물꼬를 텄다.
 
㈜일리머스 관계자는 “그간에는 모발이식병원 의료팀과 연계해 두피관리와 탈모관리제품을 제공한다는 이미지 구축을 위해 닥터포헤어라는 사명을 사용했으나 이러한 부분이 소비자들에게 충분히 인지되고 어필됨에 따라 한 단계 도약을 통한 성장이 필요한 시점이라는 판단 아래 새로운 이름을 가지게 됐다”면서 “이를 계기로 국내는 물론 세계를 석권하는 글로벌 두피, 탈모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