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20 (금)
일산 애니골 중식맛집 ‘신’ 각종 새로운 모임장소로 각광
상태바
일산 애니골 중식맛집 ‘신’ 각종 새로운 모임장소로 각광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9.14 10: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대중적인 음식은 단연 중화요리다. 쉽게 배달해서도 먹을 수 있고 외식을 할 때에도 빠트리지 않고 우선 순위에 놓고 보는 중화요리, 최근에는 매스티지 소비트렌드가 유행하며 대중화된 중화요리에도 다양한 고급 레스토랑들이 생겨나고 있다. 중화요리의 장점이라면 다양한 메뉴와 맛,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이 큰데 거기에 더 좋은 품질과 서비스까지 더해져 상견례,생일잔치, 단체회식 등을 할 수 있는 고급 중식레스토랑이 주목받고 있다. 
 
고양시 풍동 애니골 입구에 위치한 중식레스토랑 신(www.anygolxin.com/ 031-901-6656)은 중식레스토랑이라는 이름과 어울리는 세련되고 현대적인 인테리어에 서비스, 음식의 데코레이션으로 여느 고급 레스토랑과 비교해서 부족함이 없다. 일산 애니골에서는 최초이며 유일한 중식레스토랑인 ‘신(Xin)‘은 중화요리 4대 문파 대표 명장 중 한 사람인 45년 경력의 ‘유방녕’ 명인과 SBS생활의 달인 짜장면 최강달인 유방원 수석 셰프가 합작으로 만든 중식 브랜드이다.
 
애니골 중식 맛집 신의 메뉴로는 연어샐러드, 냉채, 게살스프, 능이버섯스프, 팔보채, 북경식해물요리, 오룡해삼, 마라관자, 중새우 칠리소스, 깐풍왕새우, 유림기, 야채쇠고기볶음, 해삼전복, 마라관자, 바다가재요리, 상어지느러미요리, 자연송이와 쇠고기볶음, 송이버섯과 삼겹살찜, 라조복어 등의 다양한 정탁코스인 최고급요리부터 다양하고 신선한 해산물과 자연송이를 특제 소스로 볶아낸 ‘전가복’, 다진 새우로 속을 채운 해삼과 버섯으로 볶아 낸 매운맛이 일품인 ‘오룡해삼’과  바삭하게 튀긴 돈등심과 신선한 야채를 새콤달콤한 소스로 만들어낸 ‘탕수육’, 소동파가 즐겨먹던 부드러운 삼겹살찜인 동파육, 쇠고기를 다져서 완자를 만든 뒤 볶은 채소와 함께 특제소스에 졸인 난자완스 등 다양한 메뉴가 있다.
 
또한 ‘신’에서는 빈혈예방, 콜레스트롤개선, 철분과 구리 외에도 타우린이 많이 함유되어 웰빙음식으로  알려져 있는 신선한 굴을 통영에서 직배송해 담백한 굴덮밥, 굴탕면, 굴짬뽕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깨끗하고 깔끔한 내부로 인해 단체회식이나 상견례, 생일잔치 등의 장소로 이미 각광받고 있는 신의 음식은 자극적인 여느 중국음식처럼 짜지 않고 담백하며 다양한 가격대의 코스 요리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플라자호텔 중식당 도원 출신인 주방장이 직접 음식을 만들어 품격 있는 음식 맛을 볼 수 있으며 150평에 180석 규모의 연회석까지 마련되어 있어 최근에는 와인동호회 등 각종 모임의 장소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중국의상 및 소품으로 사진촬영도 할 수 있는 이벤트는 모임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애니골맛집 ‘신’ 만의 특별함이다.  또한 넓은 주차장은 단체로 오는 손님들의 편리함을 도모한다.
 
애니골 중식레스토랑 신의 이준하 대표는 “우선 음식점의 생명은 맛이다. 그리고 그 맛을 위해 늘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다. 좋은 재료를 통해 고객들의 만족을 높이고 있고 기존 중국요리의 편견을 깨고 고급화된 레스토랑으로 그 이상의 가치를 추구 하고 있다. 늘 고객을 생각하며 발전하는 중국레스토랑이 되겠다”고 전했다.
 
가족단위 모임부터 계모임, 친구모임, 상견례, 단체회식까지 귀한 손님들을 대접해야 한다면 맛과 품격, 분위기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중식레스토랑 ‘신’을 찾아가 보는 건 어떨까, 대중화된 중국요리의 또 다른 면모를 볼 수 있을 것 같다.
 
한편 ‘신’에서는 매주 목요일마다 있는 9사단 백마부대 신병교육수료식 때 군인가족, 신병 동반 시 특별우대로 10%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애니골 맛집 ‘신’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중식, 중화요리Xin(신), 상견례, 단체모임, 회식장소, 생신잔치, 추천, 맛집 등으로 검색해 보면 된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