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10 (토)
김포 풍무푸르지오 모델하우스 보고, 듣고, 선택하자!
상태바
김포 풍무푸르지오 모델하우스 보고, 듣고, 선택하자!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9.11 15: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까운 위치에 있는 김포 풍무푸르지오 모델하우스 방문 전 예약하고 투어하자…

수도권을 비롯하여 지방 곳곳에서 분양을 시작하는 곳들 중에 주목해야 할 곳이 있다. 바로 김포 풍무푸르지오2차가 그러하며, 최근 김포 풍무푸르지오 모델하우스가 오픈하며 수요자들 사이 내 집 마련을 위한 꿈이 활활 타오르고 있다는 전언이다.
 
김포풍무2지구 24블록 1로트에 지어지는 김포 풍무 2차 푸르지오는 지하 2층과 지상 35층 22개동 2467가구 규모로 이루어졌고, 전용면적별로 59㎡(269가구), 72㎡(563가구), 84㎡(1379가구), 100㎡(132가구), 112㎡(124가구)이며 실수요자들의 선호도 높은 중소형이 90%로 주를 이루고 있다.
 
특히 김포 풍무푸르지오 2차는 교통이 좋고 생활환경도 역시 뛰어나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반영하여 똑같이 생긴 일반 주거형태와는 다른 생활의 재미를 선사해 줄 요소들이 많음을 김포 풍무푸르지오 모델하우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근까지 김포지역은 상대적으로 저평가된 면이 있었으나 2018년 김포 도시철도 사업과 2020년 김포 도시기본 계획에 따른 개발 등의 호재로 아파트 값이 상승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대중교통, 도로 시설 확충으로 서울과의 접근성 또한 높아져 김포 풍무푸르지오2차는 김포지역에서 뜨는 아파트이다.
 
교통요건은 서울 도심(상업, 업무지구)과의 접근성이 뛰어나며, 입주와 함께 개통될 김포도시철도로 인해 강남권까지 50분 이내로 이동이 가능하다. 개통 예정인 김포 도시철도 풍무역을 도보로 5분이면 이용 가능한 초역세권인 점과 김포공항역까지 두 정거장으로 공항철도, 5, 9호선 환승으로 마곡지구, 여의도, 종로로 10분대, 20분대, 30분대에 이동할 수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해 서울로 출, 퇴근하는 직장인들에게도 이상적인 위치이다.
 
거리상으로도 김포와 도심은 불과 25km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등을 이용하면 수도권에 빠르게 도달할 수 있다. 한강신도시 보다 오히려 접근성 면에서 매우 우수한 위치에 있기 때문에 많은 이들에게 주목을 받는 이유이기도 하다.
 
김포 풍무푸르지오2차는 1차와 함께 김포 교통의 요지로 5000여 세대의 브랜드타운을 이루며 김포지역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교통환경과 입지는 결국 집값 상승으로 이어져 김포지역의 아파트는 지속적인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이는 미래에 수익창출에도 호재로 작용하여 환금성 또한 높을 것으로 전망한다.
 
교육적인 부분은 김포시의 3대 명문고라 불리우는 김포고, 사우고, 신풍고가 있고 중학교는 새로이 신설될 예정이다. 초등학교 역시 혁신초로 신풍초가 있으며, 보육 또한 대규모의 개방형 어린이집이 들어설 계획이어서 보육, 초, 중, 고등학교까지 전 공교육과정과 학원까지 걱정하지 않고 원스톱으로 아파트 단지 안에서 해결할 수 있어 안전하고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이러한 우수한 교육환경은 아이들에게는 교육의 질을, 자녀를 둔 학무모들에게는 만족을 줄 것이다. 주변 생활환경으로 병원, 김포시청, 종합운동장, 구민 체육센터 등의 생활 편의 시설과 대형마트 2곳(홈플러스, 이마트입점 예정), 프리미엄아울렛 등 다양한 상업시설과 형성될 상업지 등이 가까워 누구보다 빠르고 편리한 쇼핑라이프 또한 탄생될 것이다.
 
결국 김포 풍무푸르지오는 단지 위치와 생활 편의 시설이 기타 단지들과 비교 대상이 될 만한 곳이 아니라는 것이다. 김포 풍무푸르지오2차 단지내 골든레이크, 힐링포리스트, 아쿠아가든, 플라워가든, 키즈빌리지, 로맨스가든, 피트니스클럽, 체육관, 골프, 사우나, 도서관시설 등 다양한 세대와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하여 삶의 모든 가치를 아름답게 했다.
 
어린이들과 어른들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 공존으로 공부 및 취미로 아이들의 교육과 부모님들의 취미 생활을 같이 즐길 수 있다. 또한 단지내 첨단시스템 도입으로 에너지시스템, 안전시스템, 웰빙시스템 등 다양한 시스템으로 편리한 생활을 제공해 준다.
 
김포 풍무푸르지오2차는 교통, 교육, 문화, 복지, 자연친화적인 환경 등이 어우러진 수도권 생활권 아파트 중 가장 경쟁력 있는 아파트이다. 어찌보면 김포 풍무푸르지오 모델하우스의 열기가 뜨거운 것은 당연한 결과인 것이다.
 
전화 상담 이용시 편리하게 안내를 받을 수 있는 시스템 등이 마련 되었으며, 자세한 상담을 원하는 경우 김포 풍무푸르지오 모델하우스로 방문하면 된다. 김포 풍무푸르지오 모델하우스가 혼잡하므로 사전 예약시 신속하고 원활한 모델하우스 투어가 가능하다.
 
김포 풍무푸르지오 모델하우스 위치는 경기도 김포시 사우동 571-2번지, 전화는 1600-8241이다.분양가는 3.3㎡당 평균 1100만원 중후반대이고 예정대로 하면 2018년 6월에 입주한다. 김포 풍무푸르지오 2차 계약은 오는 14일 17시까지 진행된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