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55 (금)
옐로모바일 쿠차 직구, 여름클리어런스 최대 80% 할인 핫딜 정보 제공
상태바
옐로모바일 쿠차 직구, 여름클리어런스 최대 80% 할인 핫딜 정보 제공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9.11 11: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모바일 서비스 기업 ㈜옐로모바일쇼핑미디어 그룹의 ‘쿠차 직구’(대표 최성우)가 여름 클리어런스핫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남녀 의류에서부터 가방, 신발 등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여름 상품들을 최대 80% 가격으로 제공하는 핫딜 정보를 제공한다. 미국 대형 백화점 ‘노드스트롬(Nordstrom)’은 오는 14일까지 원피스, 가방, 샌들 등 여성 제품을 40% 할인가로 선보이는 혜택을 제공한다. 패션 브랜드 레베카밍코프의 ‘Lexi’ 버킷 백은 50% 할인된 20만6천원에, 토리버치웨지 샌들은 10만원대 후반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영국 최대 온라인 패션 쇼핑몰인 아소스(ASOS)에서는 남성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하며 남성 직구족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수영복에서부터 티셔츠, 바지, 재킷까지 다양한 여름 시즌 제품들이 준비된 핫딜 기획전은 17일(목)까지 진행된다.
 
옐로모바일의 옐로쇼핑미디어소속 쿠차 관계자는 “이번 핫딜은 평소에 관심 있는 해외 브랜드의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해외 유명 쇼핑몰과의 제휴 확대 등 국내 직구족들이 보다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옐로모바일의 옐로쇼핑미디어 소속 '쿠차 직구'는 지난 4월 출시한 해외 핫딜 정보 제공 앱으로, 8월 기준 다운로드 9만회 이상을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