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0:45 (금)
어성초샴푸 효능 입증? 진짜 좋은 탈모샴푸는 두피에 좋은 샴푸
상태바
어성초샴푸 효능 입증? 진짜 좋은 탈모샴푸는 두피에 좋은 샴푸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9.11 09: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TV프로그램에서 탈모에 어성초가 좋다는 내용이 방송된 뒤로 어성초의 인기가 하늘을 찔렀다. 어성초샴푸를 비롯해 발모팩, 비누 등 각종 제품이 쏟아져 나오며 어성초의 몸값은 두 배로 뛰었다. 그런데 전문의들은 어성초의 효능에 대해 의구심을 제기했다. 과학적으로 검증되지 않은 방법이라는 것, 심지어 이를 잘못 사용했다간 증상이 더욱 악화될 수 있다는 경고도 덧붙였다.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탈모예방과 관리법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이러한 검증되지 않은 치료법들이 소개되고 있는데 전문의들의 경고처럼 잘못된 치료법은 더욱 심각한 결과를 몰고 올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이렇게 검증되지 않은 방법 대신 효과가 확실한 탈모샴푸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최근에는 탈모샴푸가 탈모예방과 탈모관리에 가장 선호되는 방법으로 꼽히면서 지성두피샴푸, 두피각질제거샴푸, 지루성두피염샴푸 등 자신의 두피타입이나 증상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 선택의 폭이 넓어지면서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이 지성샴푸추천, 두피샴푸추천 등 조언을 구하는 것도 쉽게 찾아볼 수 있을 정도가 됐다.
 
수많은 탈모샴푸 가운데 두피샴푸, 향 좋은 탈모샴푸, 지성탈모샴푸, 임산부탈모샴푸 등 각종 탈모샴푸 추천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는 것이 닥터포헤어의 폴리젠샴푸다. 전문두피관리센터 두피전문가들이 25년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 만든 폴리젠샴푸는 두피를 개선시킴으로써 건강한 모발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두피를 잘 아는 사람들이 만든 샴푸인 만큼 무엇보다 두피의 환경을 건강하게 바꾸고,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데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고, 각질과 피지를 줄이기 위해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자연유래 성분들을 함유했는데, 식약처는 이러한 자연유래 성분이 탈모를 방지하고 머리카락이 굵어지게 하는데 효과가 있다며 폴리젠샴푸를 의약외품으로 지정했다.
 
이같이 믿을만한 검증에 30일 동안 폴리젠샴푸를 사용해보고 효과에 불만족 시 100% 환불하겠다는 환불공약을 내걸자 홈쇼핑 방송에서 매회 매진을 이어가더니, 7개월 만에 200만개가 판매되는 놀라운 성과를 거뒀다. 여기에 힘입어 대만으로의 수출계약을 체결, 글로벌 탈모샴푸로의 첫발을 내디뎠다.
 
이에 닥터포헤어는 알찬 구성의 폴리젠샴푸를 실속있는 가격에 판매하는 특별한정판매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한발 더 다가선다. 문의는 구매페이지(drforhair.co.kr/services/news.asp)와 전화(1670-5875)로 하면 된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