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8:05 (토)
강아지 분양 전문 브랜드 '펫제이코리아', 전국 각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어
상태바
강아지 분양 전문 브랜드 '펫제이코리아', 전국 각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4.04 1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펫제이코리아)

강아지 분양 전문 브랜드 펫제이코리아가 BIG이벤트를 진행하며 김포와 강남 등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펫제이코리아는 이벤트 기간 동안 강아지 분양 및 고양이 분양가의 최대 50%를 지원하고, 평생책임 보상제 및 의료비 최대 80% 지원, 애완용품 최대 50% 할인, 교배 비용 50% 지원, 방문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펫제이코리아는 반려동물관리사 1급 자격증을 취득한 반려동물 전문가가 근무하며 분양고객들을 위해 고객별 1대1 맞춤 펫플래너 시스템을 도입해 상담을 진행하고, 고객의 환경, 성향, 특성 등에 맞는 견종들을 소개 및 안내하여 상담을 진행한다.

이후 정확한 상담을 통해 결정된 해당 반려견, 반려묘에 대해 2차로 관리 및 교육방법 상담을 시행하여 잘못된 정보로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고객 입장에서 상담을 하는 등 올바른 반려문화정착에 힘쓰고 있다.

펫제이코리아 관계자는 “말티즈분양, 푸들분양을 중심으로 특수견까지 50여 종 300마리 분양견들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펫제이코리아는 부평, 송도, 잠실 등에서 강아지분양샵 가맹 문의를 받고 있으며, 하남, 구리 등의 지역에서도 가맹 문의를 받고 있다.
 
강아지-고양이분양샵 펫제이코리아의 관련 프로모션 및 이벤트, 애견창업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