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3:50 (금)
캐나다 조기유학, 어학연수부터 이민까지! 온라인 세미나로 편하게 알아보자
상태바
캐나다 조기유학, 어학연수부터 이민까지! 온라인 세미나로 편하게 알아보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4.02 17: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우리에듀케이션)

캐나다 본사 유학&이민 전문 업체 우리에듀케이션이 오는 4월 다양한 정보와 다채로운 혜택으로 특별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한다. 

최근 코로나 사태로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이나 외부적인 활동을 지양하는 분위기인 만큼 이번 세미나는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세미나는 지난 3월부터 이어져온 세미나로 캐나다 어학연수, 인턴쉽을 준비하는 학생들부터 캐나다 조기유학과 자녀 무상교육, 캐나다 취업이민 그리고 요즘 쉽게 알지 못하는 캐나다 케어기버 이민까지, 전문가가 직접 진행해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받을 전망이다. 

우리에듀케이션 관계자에 따르면 요즘 유학이나 이민 관련 상담은 받아야 하지만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방문 상담은 부담스럽고 전화로는 정확한 정보를 얻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이번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만큼 채팅을 통해 바로바로 궁금한 점을 물어볼 수도 있으며, 스마트 폰만 있으면 장소에 제약없이 원하는 곳에서 편하게 세미나를 들을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세미나를 참석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겐 따로 간편하게 캐나다 정보를 받아 볼 수 있는 우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한다.

사진제공= 우리에듀케이션

세미나는 주제별로 나누어 진행이 되는데 4월 10일(금) 11시 캐나다 자녀무상교육 세미나, 오후 2시 캐나다 유학 후 이민세미나를 시작으로, 11일(토) 11시 캐나다 취업이민&케어기버이민 세미나, 14일(화)11시 캐나다 부모동반 조기유학 세미나, 16일(목)11시 캐나다 국제 사립학교 세미나, 17일(금) 11시 캐나다 단독 조기유학 세미나, 22일(수)11시 캐나다어학연수 세미나, 오후 2시 캐나다 인턴쉽 세미나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조기유학 현지 학교배정 트렌드와 캐나다 교육제도, 관리형 유학, 지역 선택 및 학교 선택 노하우, 각 지역별로 이민이 어떻게 이루어 지는지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2000년도에 설립된 우리에듀케이션은 캐나다 토론토에 본사를 둔 업체로, 유학을 전담하는 우리에듀케이션과 이민을 전담하는 우리이민컨설팅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우리에듀케이션 온라인 세미나는 사전 신청자에 한해서 접속이 가능한 링크와 비밀번호를 제공하기 때문에 반드시 사전 신청을 해야 한다. 세미나 참가비는 무료이며, 세미나 참석 및 무료 우편서비스 관련 사항은 우리에듀케이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