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3:20 (금)
환절기 손상모발 관리, 무실리콘 ‘M3D셀프헤어클리닉제품’ 눈길
상태바
환절기 손상모발 관리, 무실리콘 ‘M3D셀프헤어클리닉제품’ 눈길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9.09 11: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들어 더위가 한풀 꺾이고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부는 환절기가 되면서 심해지는 탈모와 푸석푸석해진 머릿결로 똑똑한 멋쟁이들이 환절기 모발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집에서 하는 셀프헤어클리닉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환절기에는 건조하고 강한 바람에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기 쉬워 탈모 초기증상으로 이어질 수 있고 머리카락은 점점 건조해져 두피, 모발 관리에 보다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두피와 모발 건강에 도움이 되는 샴푸를 선택하는 것이 우선이다. 매일 사용하는 샴푸가 두피와 모발 건강에 가장 큰 영향을 주기 때문이다.
 
전문가들은 “머리카락의 주성분인 단백질과 수분이 빠지면 모발 손상이 나타나기 때문에 윤기가 흐르고 촉촉한 수분감이 느껴지는 머릿결을 만들기 위해서는 무실리콘을 기본으로 한 약산성, 오가닉 샴푸와 컨디셔너, 헤어팩, 오일 등 상한머리 홈케어 제품으로 매일 꾸준하게 셀프헤어클리닉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한다.
 
무실리콘, 약산성, 오가닉, 헤어케어브랜드 M3D의 ‘상한머리홈케어 제품’은 QCP숙성 미네랄과 아미노산, 코엔자임Q10, 스쿠알렌, 케라틴, 오가닉 천연추출물 등이 배합되어 모발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주고, QCP 숙성미네랄의 강력한 항산화 작용과 두피와 모공에 빠르고 깊이 침투하여 두피세포를 건강하게 활성화하고 두피와 모발의 노화를 막아 탄력 있고 윤기 있는 머릿결로 회복시켜준다. 특히 실리콘이나 합성계면활성제, 파라벤, 인공색소, 인공향료 등 유해한 화학성분이 전혀 없어 근본적인 두피와 모발 관리가 가능하다.
 
M3D 관계자는 “M3D오가닉슈퍼샴푸는 연예인들과 체험단을 중심으로 머릿결 좋아지는 샴푸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며, “천연유래 성분이 모발의 근본적인 건강을 회복시켜주므로 환절기 푸석푸석해진 모발의 생기를 되찾아 주면서 여성들의 고민인 탈모방지에도 도움이 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M3D는 지난 2007년부터 현재까지 8년간 일본의 2000여개 헤어크리닉 전문 미용실에서 사용되면서 제품의 안전성과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M3D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www.m3dmall.com)를 참조하면 된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