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7:55 (목)
콩팥, 결석에 좋은 음식, 약초, 차 팔도약초누리 구기자, 토사자 인기
상태바
콩팥, 결석에 좋은 음식, 약초, 차 팔도약초누리 구기자, 토사자 인기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9.09 09: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콩팥, 신장은 우리 몸에서 노폐물을 배출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때문에 콩팥에 문제가 생기게 되면 노폐물이 제대로 빠져나가지 못해서 건강에 문제가 생기게 된다. 다른 장기는 모두 하나씩 있지만 폐와 콩팥만은 두 개가 있는 이유는 그만큼 우리 몸에서 중요한 작용을 하기 때문이다.
 
이런 콩팥은 한번 망가지면 회복하는 것이 힘들다. 50퍼센트 이상 손상되어야 증세가 나타나기 때문에 발견도 어려운 편이다. 신장에 이상이 생기게 되면 제일 먼저 배뇨에 문제가 생기게 된다. 또한 식욕이 떨어지고 피부가 푸석해지며 요독 증상과 피로감, 그리고 혀에는 백태가 끼게 된다.
 
특히 단백질과 나트륨 함량이 높은 음식을 지나치게 많이 먹으면 콩팥 건강을 해칠 수 있다. 이 콩팥 질환은 당뇨병, 심장병, 고혈압 환자에게서 발병할 확률이 높기 때문에 이미 당뇨 등의 지병을 가지고 있다면 콩팥 건강에도 신경을 쓰는 것이 좋다.
 
이렇게 문제가 생겨 콩팥이 제 기능을 하지 못하게 되면 투석기를 이용해서 힘든 치료를 받아야 한다. 따라서 콩팥은 고장 난 뒤에 고치기보다 예방이 더 중요한 장기라고 할 수 있다.
 
평소에 꾸준히 운동을 해주면서 콩팥과 결석에 좋은 음식을 먹는 것이 콩팥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된다. 대표적으로 마늘과 케일, 크랜베리 등이 좋다고 알려져 있다. 하지만 이런 음식을 매일 섭취하면서 한방차로 식수를 바꾸어서 먹는다면 더욱 좋을 것이다.
 
자연과 건강에서 나온 팔도약초누리 한방차에서는 콩팥, 결석에 좋은 음식을 차로 만들어 선보였다. 콩팥에 좋은 음식인 구기자와 토사자를 포함한 한방차가 바로 그것이다.
 
자연과 건강의 팔도약초누리 한방차는 마른 약재를 물에 넣고 끓여 마시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간편하게 건강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우리 몸은 70퍼센트 이상이 수분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어떤 물을 마시는 지가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콩팥에 이상이 있거나 콩팥 건강에 신경을 쓰고 싶다면 콩팥에 좋은 구기자와 토사자가 포함된 자연과 건강에서 나온 팔도약초누리 한방차를 마셔보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이 밖에도 축농증에 좋은 약초, 콧물에 좋은 약초, 목에 좋은 약초, 가래에 좋은 약초, 피로에 좋은 약초, 피로회복에 좋은 약초, 만성피로에 좋은 약초, 만성피로감, 만성피로함, 무기력에 좋은 약초, 눈에 좋은 약초 등이 있다.
 
근래 들어 사람들이 선호하는 음식으로는 퇴행성관절염에 좋은 음식, 귀에 좋은 음식, 이명에 좋은 음식, 피부염에, 아토피에, 민감한 피부에, 피로회복에, 몸매관리에 좋은 음식, 임신 후 좋은 음식 등이 있으며 약초는 증상별로 다양하게 분류되어 있어 원하는 한방차를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구매는 자연과건강 팔도약초누리 홈페이지(www.paldoherbnuri.com)에서 가능하며 상담전화(070-8281-4885)를 통하면 실시간으로 전문가에게 증상에 맞는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고 자세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