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3:40 (금)
옵타움 손세정제 퍼퓸 클린미스트 출시
상태바
옵타움 손세정제 퍼퓸 클린미스트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4.01 15: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기 전문브랜드 옵타움(OPTATUM)이 손세정과 동시에 향기까지 사로잡는 ‘퍼퓸 클린미스트’를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전염성 질병확산에 따른 우려로 개인위생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어 옵타움에서는 손청결 및 위생을 위한 퍼퓸 클린미스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퍼퓸 클린미스트’는 손 씻기 건강관리가 이슈로 떠오르면서 위생에 중점을 두어 에탄올 함량 75%로 물 없이 빠르게 세정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폐렴균 등 한국표준시험연구원(KSTR)에서 시험테스트까지 완료하여 99.9% 세정이 가능하다. 향기 전문브랜드의 특성에 맞추어 언제 어디서나 가지고 다니면서 향기롭게 세정이 가능한 컨셉으로 제작이 되었다.

특히 스프레이 타입이라 손세정은 물론이며, 신발, 키보드, 손잡이, 휴대폰 등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위생에 필요한 영역에 분사하여 세정이 가능하다. 옵타움 클린미스트는 향기까지 더해져 깨끗하고 향기롭게 공간을 창출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옵타움 설성문 대표는 “최근 전세계적으로 코로나19와 독감 등 전염성 질병 확산으로 인한 걱정과 불안들이 늘고 있다. 향기 전문 브랜드인 옵타움에서는 손세정과 더불어 고급스러운 향기까지 더해진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옵타움에서 출시된 ‘퍼퓸 클린미스트’는 현재 옵타움 자사몰을 포함하여 롯데백화점 옵타움 매장에서 4월부터 1일부터 판매가 되고 있다.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1+1이벤트가 롯데백화점에서 진행되고 있고 자사몰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