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9:40 (토)
가을 이사철, 부담 없는 실입주금의 신축빌라로 내집 마련 계획을 세워야...
상태바
가을 이사철, 부담 없는 실입주금의 신축빌라로 내집 마련 계획을 세워야...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9.08 16: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년도 하반기에 접어들면서 신축빌라 분양시장의 열기가 점점 더 고조되고 있다. 가을 이사철을 앞두고 전세 재계약을 하지 못한 많은 세입자들은 차라리 이번 기회에 아파트보다 부담 없는 가격의 실입주금으로 매매가 가능한 신축빌라로 내집마련을 고려하고 있다.
 
또한 2030의 젊은 세대들은 무조건 아파트를 선호하는 것보다는 현재 준비된 예산과 라이프스타일을 꼼꼼하게 체크해서 생활의 여유를 가질 수 있는 신축빌라를 새 보금자리로 마련해 경제적으로 안정된 생활을 더 선호하는 마인드로 변화하는 추세이다.
 
여유자금이 부족한 많은 세입자와 신혼부부들은 신축빌라 분양가격에 많은 궁금증을 가지고 있어서 신축빌라의 큰 장점 중 하나인 저렴한 실입주금과 대출에 관한 문의가 늘고 있다.
 
2015년은 7,8월의 비수기 없이 상반기부터 현재까지 신축빌라 분양이 매우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어 그 인기를 여실하게 보여주고 있으며 이에 따라 교통이 편리한 위치, 저렴한 실입주금, 합리적인 가격의 신축빌라는 이미 준공이 떨어지기 전에 분양이 속속들이 완료되고 있어 더욱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고 있다.
 
또한 계획한 자금에 맞추어 무조건 역세권을 고집하기 보다는 역과 조금 떨어져 있는 위치가 상대적으로 실입주금과 분양가도 저렴한 편이며 이는 지역적으로도 차이가 있으니 신중하게 고민해서 신축빌라 매매 계획을 세워야 한다.
 
이에 대해 고객들에게 허위매물이 아닌 저렴한 실입주금과 쾌적한 주거환경의 신축빌라 매매를 추천하고 있는 '빌라를 연구하는 사람들(이하 빌연사)'의 이충훈 소장은 다음과 같이 말한다. “무실입주금이나 적은 실입주금을 가지고 대출을 많이 받게 될 경우 도리어 나중에 하우스푸어로 전락하여 기본적인 생활조차 어렵게 되면 안된다. 체계적인 재정계획을 세워 생활에 무리가 없는 한에서 원리금을 상환할 수 있는 적정한 수준의 대출로 내집 마련 계획을 세워야 한다”고 충고하며 무조건 적은 실입주금이나 무실입주금만 고집하다가는 대출이 커지기 때문에 나중에는 더 힘들어 질수 있음을 충고한다
 
한편 빌연사는 신축빌라를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기관으로 최근 중개수수료를 전혀 받지 않는 ‘빌라투어’라는 상품을 최초로 개발하여 특허출원을 한 바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빌라투어란 신축빌라 매매를 계획하고 있는 매수자들에게 특별전담 플래너가 배치되어 무료로 ‘매수자의 재정상황과 선호하는 지역, 조건 등을 종합하여 최적의 빌라를 선정해 주는 관리시스템’으로 내집 마련을 위한 맞춤형 종합관리시스템이다.
 
네이버 ‘빌라를 연구하는 사람들’ 카페에서는 신축빌라의 최신 정보와 하자와 사기당하지 않고 후회없는 내집 마련에 대한 방법, 대출에 대한 재테크방법을 소개함으로써 신축빌라로 내집 마련을 준비하는 많은 이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신축빌라 정보카페이다. 특히 빌연사 이충훈소장의 오랜 신축빌라 매매 노하우를 집성한 ‘실수하지 않고 내집 마련하는 7가지 비법’을 무료로 배포하여 내집 마련을 계획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빌연사의 신축빌라매매 추천지역은 서울시(구로구, 강서구, 양천구, 마포구, 은평구, 성북구, 도봉구, 동작구, 관악구, 서대문구, 광진구, 중랑구, 강동구, 금천구, 강남구, 서초구)와 인천시(부평구, 계양구, 남동구, 연수구, 중구, 남구, 동구), 경기도(부천시, 안양시, 시흥시, 수원시, 일산, 파주시, 고양시, 광주시, 성남시, 용인시, 화성시, 의정부시, 동두천시, 구리시, 남양주시, 광명시, 구리시) 지역 등의 신축빌라현황, 분양가 및 실입주금 데이타베이스시스템을 구축하고 신축빌라 매매를 희망하는 고객들을 위한 실시간 1:1 무료 맞춤 서비스로 각광을 받고 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