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7 02:35 (수)
한국카스퍼스키랩, 개인용 카스퍼스키 2012 출시
상태바
한국카스퍼스키랩, 개인용 카스퍼스키 2012 출시
  • 길민권
  • 승인 2011.11.14 13: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킹, 피싱 등 차단 개인용 하이브리드 보안 솔루션
보안 컨텐츠 솔루션 개발 기업, 한국카스퍼스키랩(대표 이창규 www.kaspersky.co.kr)은 개인용 통합 보안 솔루션인 “카스퍼스키 인터넷 시큐리티 2012”와 기본적인 컴퓨터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카스퍼스키 안티 바이러스 2012”2 종을 오는 11월 15일 공식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카스퍼스키 인터넷 시큐리티 2012” 제품은 전문가 용 고급 제품으로 주요 기능으로는 모든 악성 프로그램 차단, URL 분석기, 양방향 방화벽, 스팸 및 피싱 차단, 자녀 보호, 안전 실행 모드, PC 취약점 검사, PC 튜닝 등이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에서는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하는 전통적인 보호 기술뿐만 아니라 차세대 클라우딩 기술을 적용하여 기존 제품보다 더욱 빠르게 온-오프라인에서 신종 악성 프로그램에 대응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보호 기술이 적용되었다.
 
또한, 'PC 취약점 검사' 기능은 전세계 주요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방대한 취약점 분석 자료를 바탕으로 사용자 컴퓨터에 알려진 취약점에 노출된 애플리케이션이 설치되어 있는지 검색하고 그 해결 방법을 알려주는 고급 기능이다. 이를 통해 각종 신종/변종 악성 프로그램의 공격으로부터 사전에 피해를 예방할 수 있어 컴퓨터 방역 수순을 한 단계 더 높인 기능으로 평가 받고 있다.
 
한국카스퍼스키랩 이창규 대표는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은 카스퍼스키랩의 보안 기술을 총망라한 하이브리드 보안 솔루션이다. 뛰어난 성능과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저렴한 가격 등은 무료 백신과의 차별화된 그 이상을 요구하는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카스퍼스키 랩은 사용자가 안심하고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기술 개발과 서비스 향상에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데일리시큐=길민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