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8:40 (토)
통합마케팅 전문기업 기홍파트너스 ‘마케팅도 쇼핑하자 - 마케팅스토어‘ 베타 오픈
상태바
통합마케팅 전문기업 기홍파트너스 ‘마케팅도 쇼핑하자 - 마케팅스토어‘ 베타 오픈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3.26 15: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마케팅 에이전시 기홍파트너스가 마케팅플랫폼을 통해 마케팅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케팅스토어를 론칭했다. 

해당 기업은 2016년 온라인마케터와 함께 하는 마케팅플랫폼 기홍인트라넷 서비스론칭을 통해 온라인마케터를 채용해 신규창업자 및 자영업자에게 합리적이고 체계적인 마케팅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특히 여러 기술력 있는 제조사들과의 mou를 통해 제조기업 공동상생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각종 정부지원사업 참여와 지자체 행사 마케팅 등의 기관의 과업을 수행했다.

기홍파트너스 측 관계자는 “그동안 많은 신규 창업자와 자영업자들이 창업 이후의 홍보를 위하여 마케팅대행사를 찾는 과정에서 어렵고 복잡한 부분이 많았는데, 이는 광고회사들의 홈페이지가 대부분 제공하는 서비스가 유사하였고, 불투명한 서비스 운영과 서비스 가격을 게시하지 않았기 때문이다”라며 “동일한 마케팅 서비스라 해도 업체마다의 견적이 천차만별이었던 것이 마케팅 업계의 관례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당사는 이를 깨고 의류나 음식처럼 골라서 쇼핑하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스토어에 마케팅서비스를 접목해 사업자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가격 정찰제와 서비스세분화를 실시해 많은 사업자들이 필요한 마케팅서비스를 정확하게 찾을 수 있도록 돕고 투명한 마케팅서비스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마케팅스토어를 오픈했다”라며 론칭 소감을 밝혔다.

더불어 해당 회사의 마케팅스토어를 통해서는 간편결제 및 스마트스토어에서만 가능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 또한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