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3:55 (목)
고려인삼공사 차가버섯, 후코이단 추석 이벤트 할인행사 진행
상태바
고려인삼공사 차가버섯, 후코이단 추석 이벤트 할인행사 진행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9.07 17: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가버섯, 후코이단 전문회사 고려인삼공사가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추석에 맞는 특별한 건강식품을 선물하기 위해 마련했다.
 
올해는 금액대별 사은품 대신 가장 잘 나가는 차가버섯과 후코이단 위주로 할인과 추가 적립금을 지급한다. 차가버섯과 후코이단은 이미 각종 매체에서 그 효용성에 대해 여러 차례 다뤄 많은 소비자가 익히 알고 있는 건강식품이다. 특히 건강예방 차원에서 구입하는 일반인들 보다는 환우들 중심으로 더 많이 알려져 있어 대체식품의 성격이 강하다.
 
고려인삼공사의 차가버섯은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한 건조공법 적용으로 차가버섯이 가진 핵심 영양성분을 안전하게 보존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후코이단도 100% 분말 제품을 개발해 특정 목적으로 구매하는 소비층에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먹기 편한 후코이단 액상 제품을 출시해 후코이단을 처음 섭취하는 사람들 혹은 100% 후코이단에 민감한 사람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고려인삼공사 이벤트 담당자는 “이번 추석이벤트는 회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상품 위주로 이벤트를 구성해 큰 폭의 가격 할인을 적용했다며, 많은 분들이 좀 더 특별한 건강식품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차가버섯, 후코이단 전문 업체를 어설프게 따라하는 비전문업체들로 혼란을 겪는 일이 없도록 주의할 것”을 당부하며 “특히 차가버섯은 제대로 된 원료와 기술을 적용해 전문적으로 취급해온 업체는 국내에 3~4개 뿐”이라며, “제품 선별 시 메인 업체에 속하는 곳인지를 먼저 확인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