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4:00 (수)
‘한방힐링몰’, 한가위 명품 추석특별기획전 진행
상태바
‘한방힐링몰’, 한가위 명품 추석특별기획전 진행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9.07 12: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방힐링몰(www.hanbanghmall.com)에서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하여 고객성원에 감사드리고자 9월 4일부터 18일까지 보름달처럼 풍성한 ‘한가위 명품 추석특별전’을 진행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풍성한 한가위 선물을 마련할 수 있도록 경남 산청의 특산물 쇼핑몰인 한방힐링몰에서는 산청의 우수한 신선 농산물, 가공제품을 구매수량에 따라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추석특별전 품목으로는 선물용 생들기름, 한방 화장품은 물론 추석 필수품인 곶감과 메뚜기쌀, 소금, 장류 선물세트 등 다양한 상품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더욱이 국내산 100% 생들기름과 피로회복에 우수한 식물성 오메가 3, 상황홍삼 진액, 그리고 좋은 원료로 만들어 우리 몸에 좋은 천연 한방화장품은 스페셜 할인에 구매 수량별 최대 20% 추가 할인까지되어 우수한 상품을 아주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여 소비자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한방힐링몰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가족, 지인들에게 부담없이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산청의 우수한 특산품을 모아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한가위 특별 할인행사 외에도 9월 한달간 신제품 출시 할인 이벤트 및 사은품 증정도 함께 진행하니 주고받은 선물과 함께 마음 따뜻한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방힐링몰 한가위 명품 특별기획전의 기타 자세한 사항 및 제품 관련 문의는 한방힐링몰 홈페이지(www.hanbanghmall.com) 또는 고객센터(1899-9650)에서 가능하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