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9:40 (금)
이규호X이호철, 살떨리는 비주얼…마동석도 작아보여
상태바
이규호X이호철, 살떨리는 비주얼…마동석도 작아보여
  • 장성협 기자
  • 승인 2020.03.22 21: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SBS)
(사진출처=ⓒSBS)

배우 이규호와 이호철이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을 보였다. 

2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임원희가 이호철의 집들이로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에서 호흡을 맞췄던 배우 이규호와 이호철을 만나러 갔다. 

이들은 등장부터 "형님 오셨습니까"라고 임원희를 맞이해 모벤져스를 놀라게 했다. 임원희는 거구인 이규호와 이호철 사이에서 자동 눈내림을 했다. 

이어 이규호와 이호철은 남다른 먹방을 보여 녹화장을 군침 돌게 했다. 이들은 그들만의 먹방 철학을 보이며 남다른 방법으로 음식을 먹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이규호는 최지우 조연의 `아름다운 날들`에 첫 보조출연을 한 것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20년 넘게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마동석 주연의 `범죄도시`를 시작으로 `챔피언`,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등 여러 영화에 출연해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특히 이규호는 근육질 외모로 덩치가 큰 마동석과 견주어도 전혀 꿀리지 않는 거대한 몸집을 자랑한 사진으로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이호철은 2013년 영화 `친구2`로 데뷔해 ‘극비수사’, ‘오빠생각’, ‘검사외전’,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택시운전사’, ‘마약왕’ 등 다수의 영화에서 이름을 알렸다. 

그는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주인공 제혁과 서부구치소에 수감된 건달 역으로 등장했으며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에서 기토하 역으로 남다른 카리스마를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