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45 (금)
골치 아픈 코골이 이제 끝!! ‘코골이119’
상태바
골치 아픈 코골이 이제 끝!! ‘코골이119’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9.07 10: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건강용품 제조사 ‘메디슬립’에서 자체 개발하여 제작하고 이번 10월에 출시를 앞둔 ‘코골이119’는 특이한 구조의 미니 코골이 방지 구강장치라고 볼 수 있다. 
                      
장점은 누구나 휴대하기 좋은 포켓용이라서 집밖에서도 언제 어디서나 남녀노소 쉽게 착용 가능 한 프리사이즈이며, 청결관리도 쉬워서 분실만 조심하면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겠다.
 
많은 사람들이 나이가 들면서 체중도 늘고 탄력도 잃어서인지 코골이가 심하고 자다가 호흡이 멈추어져 놀라 깰 때도 많았기에 나름 관심이 많았다. 전세계 성인의 30% 이상이 코골이와 수면무호흡증으로 본인의 고통은 물론 배우자나 주변사람들에게도 본의 아니게 피해를 주게 되는데, 너무나 고마운 제품이 될 수 있겠다.

 
코골이와 수면무호흡증세는 사람마다 차이가 있는데 근본적으로 목젖과 연구개의 늘어짐의 정도로 인해 근본적 원인이며, 코골이가 있는 분들은 낮에 웃다가도 코를 드르렁거리게 된다. 그러므로 자는 사람의 코를 강제로 틀어막지 않는 한 비강호흡을 통한 목젖부분의 떨림을 완전히 없앨 수는 없는 것이다.
 
그러나 코골이119를 착용하여 익숙해질수록 비강으로만 호흡하던 습관이 구강과 함께 호흡하게 되므로 코골이의 횟수, 소음정도, 시간이 전반적으로 감소되고 완화되어 결과적으로 편안하고 익숙하게 자면서도 코골이 증세의 99%까지 감소되고, 수면무호흡증상으로 뇌의 산소 부족으로 생기는 기상후 두통증세도 개선될 이유가 충분하다는 ‘메디슬립’의 의견이다.
 
코골이119는 비행기에서나 찜질방, 외부에서 타인과의 수면에서 코골이와 수면무호흡현상을 스스로 컨트롤 할 수 있으므로, 남녀관계에서도 필요할 뿐 아니라, 군인처럼 공동 생활하는 이들에겐 저렴한 비용의 이 기구가 안성맞춤이다.
 
메디슬립 관계자는 “코골이119에서는 과도한 광고비를 줄이고 소비자들의 체험으로 신뢰를 주기 위하여 출시 전에 공개적으로 코골이 수면무호흡 증세가 있는 분들을 50명 공개 모집하여 직접 사용하게 하고 그들의 체험후기를 자신들의 sns 또는 인터넷에 가감 없이 공개한다고 한다. 여태껏 다른 코골이 관련 기관에서는 하지 못했던 소비자간에 입소문으로 제품을 알리겠다는 마케팅을 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코골이119 는 동종제품과 치료들하고는 비교도 안 되는 가격임에도 ‘코골이수면무호흡 99%방지’이라고 써놓았으며, 출시이벤트로 사용 후 성공 체험 후기를 작성해서 온라인과 sns에 올려주시면 구입가의 50%를 현금으로 돌려드린다 하니 과연 그만큼 확신이 있다”라고 전했다.
 
코골이119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에서 코골이, 코골이119, 수면무호흡증, 코골이방지기구 등으로 검색하면 된다. 코골이119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www.코골이119.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