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27 03:20 (수)
스콥정보통신, 네트워크 접근제어 솔루션 ‘아이피스캔NAC V7.0’ CC인증 획득
상태바
스콥정보통신, 네트워크 접근제어 솔루션 ‘아이피스캔NAC V7.0’ CC인증 획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3.19 15: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피스캔NACV 7.0(사진- 스콥정보통신)
아이피스캔NACV 7.0(사진- 스콥정보통신)

스콥정보통신(대표 김찬우)의 네트워크 접근제어 솔루션 ‘아이피스캔NAC V7.0’이 국가보안기술연구소(NSR)의 IT보안인증사무국(ITSCC)으로부터 정보보호제품 평가-인증제도의 공통평가기준을 통과해 EAL2등급의 CC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스콥정보통신의 ‘아이피스캔NAC V7.0’은 네트워크 접근제어 및 IP/MAC 자원 관리 솔루션으로 네트워크에 접근하는 모든 단말을 정확하게 분석하고 관리할 수 있게 한다.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모든 장비(BYOD) 현황을 모니터링하고, 정책에 따라 사용자 인증 및 차단함으로써 사내 보안을 강화하고 관리자들의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또한 기존 IPv4 네트워크 환경에서 디바이스 검출, 모니터링, IP/MAC 수집 및 차단 기능이 구현되어 보안성을 강화할 수 있다.

특히 ‘아이피스캔NAC V7.0’은 기존 네트워크 환경에 영향없이 간단한 설치가 가능하고, 관리자가 필요로 하는 다양한 분석과 보고서를 제공하며, 스위치 포트 모니터링과 제어 및 인증 NIC 설정 등 IPAM(IP Address Management)기능의 강화, Agent 방식/Agentless 방식 혼합 구성으로 탄력적인 NAC 정책 운용이 가능하다. 네트워크 보안 위험요소 사전 제거 및 보안 위협을 최소화 하는 제품으로 보안성과 운용 편리성을 모두 확보한 제품이다.

스콥정보통신 정준철 상무는 “20년 이상 네트워크 보안 업무 수행과 기술이 집약된 아이피스캔NAC V7.0의 CC인증 확보로 기술력과 안정성을 인정받는 계기가 됐다”라며 “CC인증 획득에 이어 조달등록을 통해 공공 분야에서의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한 적극적인 영업에 나설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