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2:35 (목)
젬컴퍼니, 24시간 통번역·문서작업·내레이션 가능한 에이전시...다양한 서비스 제공
상태바
젬컴퍼니, 24시간 통번역·문서작업·내레이션 가능한 에이전시...다양한 서비스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3.11 16: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논문•비즈니스 업무 효율성 높여
사진 제공 : 젬컴퍼니
사진 제공 : 젬컴퍼니

해외진출을 위한 비즈니스, 학술논문을 진행할 때 많은 이들이 두려워하는 것이 바로 '언어의 장벽'이다. 기업 간 비즈니스에서 쓰이는 전문적인 문서, 학술용어 등은 국가별 문화 차이를 이해한 통역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특히, 통번역에 따라 비즈니스 및 논문 결과도 확연한 차이를 나타낸다.

이에 문서작성, 번역, 디자인 에이전시 '젬컴퍼니(Gem Company)'는 클라이언트와 최적의 통역사 및 번역사를 매칭해 다양한 통역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현재 젬컴퍼니에는 ppt 제작 및 디자이너 에이전시 경력을 갖추고 있는 디자이너, 비즈니스 통·번역가, 녹음을 위한 전문 아나운서, 통계분석가가 24시간 상시 대기하고 있다. 문서작성부터 번역, 디자인, 녹음까지 원스탑으로 가능해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통번역서비스의 경우 일반적인 비즈니스·홍보를 시작으로 엔지니어링, 국제협력, 에너지, 환경, 스포츠, 논문, 소설 및 수필 등의 문화부문까지 다루고 있다. 내레이션 서비스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전문 성우의 내려이션까지 녹음 가능하다. 영문뿐 아니라 중문, 일문, 베트남어까지 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논문, 통계분석, 첨삭, 디자인 PPT, 백서 등도 이용 가능해 고객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다중업무를 한 곳에서 처리할 수 있어 업무 분산을 줄여주고 효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젬컴퍼니는 24시간 상시 문의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문의 ▶업무 확인 및 견적 전송 ▶사이트를 통한 접수 ▶ 작업 후 사이트 내 배송 완료 및 전달 ▶구매자 확인 후 사이트 내 완료 등의 체계적인 순서로 진행된다.

젬컴퍼니 강병찬 대표는 "클라이언트에게 적합한 최적의 통번역 및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이전시이다"며 "전문 에이전시를 통해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한 클라이언트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강 대표는 "전문인력이 24시 상시 대기하고 있어 언제든 업무를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합리적인 견적으로 부담 없이 이용 가능하다"며 "여러 업무를 한 곳에서 처리할 수 있어 비즈니스 효율성, 집중도를 높이고 있는 평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