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6:45 (금)
코로나19 인한 재택근무 시행으로 넥스지 VPN 보안솔루션 문의 늘어
상태바
코로나19 인한 재택근무 시행으로 넥스지 VPN 보안솔루션 문의 늘어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3.10 16: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한 네트워크 환경으로 재택근무 가능토록 적극 지원할 것”

넥스지(대표 김익수)는 코로나19 확산세가 증가했던 지난달 중순부터 VPN 보안솔루션 서비스인 ‘넥스지 시큐어클라이언트'에 대한 문의가 급증했다고 밝혔다.

이에 넥스지는 지난 2일 서비스 운용을 비상근무체제로 전환하고 고객들의 업무 공백이 없도록 재택근무와 분산근무를 지원하고 있다.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재택근무 전환이 일시적인 현상에 그치지 않고 지속 이어질 것으로 판단해 내린 결정이다.

또 넥스지는 재택근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VPN 활용 방안에 대한 유무선 컨설팅도 진행하고 있다. 중소기업이 하루 빨리 재택근무 시스템을 갖춰 코로나19 감염의 위험에서 벗어나는 것을 돕기 위함이다.

넥스지 시큐어클라이언트는 언제 어디서나 안전한 업무 서비스 접근 및 업무 환경을 돕는 통합 VPN 보안솔루션으로 SSL VPN과 IPsec VPN 기능을 모두 지원해 유연한 VPN망 구성을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사용자 디바이스 환경에서의 안전한 VPN 암호화 통신을 제공하며 무선 환경에서도 암호화 세션이 끊김 없이 통신 가능하다.

최종섭 넥스지 IT사업본부장은 “재택근무시 안전한 네트워크 통신을 위해서 VPN은 필수적이다. 넥스지의 VPN 보안솔루션을 통해 해킹이나 정보유출 등 보안상 위험을 대비할 수 있는 강력한 네트워크 보안을 제공하겠다”라며 덧붙여 “향후에도 기업들이 안전한 네트워크 환경 아래 재택근무를 진행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