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55 (금)
이스트소프트, ‘2020 상반기 공개채용’ 진행… 40명 규모 채용
상태바
이스트소프트, ‘2020 상반기 공개채용’ 진행… 40명 규모 채용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3.10 15: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트소프트, 이스트시큐리티, 줌인터넷, 딥아이 등 총 4개사가 참여하는 그룹사 공채

이스트소프트(대표 정상원)가 9일부터 ‘2020년 상반기 공개채용’을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이스트소프트를 포함한, 보안 자회사 ‘이스트시큐리티’ 포털 자회사 ‘줌인터넷’, 커머스 자회사 ‘딥아이’ 등 총 4개사가 참여하는 그룹사 공채 형태로 진행된다.

채용 규모는 약 40명 내외이며, 각 회사별로 ◇이스트소프트 개발, 기술, 영업 ◇이스트시큐리티 개발, 기술, 기획, 마케팅, 영업 ◇줌인터넷 개발, 기술, 디자인, 큐레이션 ◇딥아이 사무, 영업 등 총 8개 직군 27개 직무에서 인재를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26일까지 이스트소프트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이스트소프트 채용담당자는 “이번 채용에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지원자들의 안전 문제를 고려하여 1차 면접 전형을 기존 대면 인터뷰 방식에서 화상 인터뷰로 대체할 계획이다.서류전형 기간을 연초 계획보다 확대하고, 최종 면접에서는 지원자에게 택시비와 마스크를 지급하여 보다 안전하게 채용 과정을 진행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덧붙여 “이번 채용 컨셉인 ‘PLUS(플러스)’와 같이, 이스트소프트와 함께 다양한 능력을 더해 나갈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채용과 관련된 상세 정보는 이스트소프트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