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3:55 (금)
코아맥스테크놀로지, 신제품 ‘크로첵EPM’-‘크로첵UDSS’ 출시
상태바
코아맥스테크놀로지, 신제품 ‘크로첵EPM’-‘크로첵UDSS’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3.09 20: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아맥스테크놀로지(대표 남궁규정)는 신제품 ‘크로첵EPM’와‘ 크로첵UDSS’을 출시해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크로첵EPM’은 엔드 포인트 통합 관리 및 IP 주소를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엔드포인트 통합 관리 솔루션이다. IP대역 또는 구역별로 물리적으로 설치해야 했던 보조 장비가 필요 하지 않아 구축 및 운영이 간단하며 비용절감 효과 극대화가 달성 가능하다. IP충돌, 비인가 IP사용 차단은 물론 OS정보(OS버전, 사용자이름, 실행중인 프로세스 정보, 네트워크 포트 정보, 설치된 프로그램 정보 등)수집, PC전원 관리, 랜섬웨어 방지를 위한 데이터 백업 등 문서 중앙관리를 통해 각종 장애 및 보안사고의 예방/문제해결/사후분석에 도움을 주는 기능을 수행하는 에이전트 기반의 솔루션이다.

‘크로첵UDSS’는 기존 ‘크로첵PP’ 제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서 도메인을 이용한 다양한 파밍 공격 방지 및 여러 종류의 유해사이트를 탐지 및 차단하여 효율적으로 네트워크 망을 보호하는 네트워크 기반 통합 도메인 보안 솔루션으로서 도메인을 이용한 다양한 공격 기법인 파밍, 유해사이트, 피싱 등 모든 도메인 취약점 관련 보안을 집대성한 도메인 보안 솔루션이다.

네트워크 기반으로 HTTP/HTTPS 접속 시 출발지 IP, 접속 도메인, 목적지 IP를 저장하는 동시에 접속 도메인에 대한 목적지 IP를 자체 DB(중앙 배포/자체 수집)와 비교하여 비정상적인 IP로의 접속을 차단한다. 또한 도메인정보 무결성 유지를 위한 실시간 자체DB와 랜덤 DNS 질의를 통해 수집, 판단, 학습 그리고 배포 절차를 수행하는 능동형 인공지능 봇이 탑재되어 있다.

코아맥스테크놀로지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에 발맞춰 기존 ‘크로첵SDNS(보안 DNS 솔루션)’ 제품에도 에이전트 구성 시 PC 자원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여 기능을 보강하였고, 크로첵EPM의 가상화 버전인 크로첵VEPM 및 크로첵SDNS의 가상화 버전인 크로첵 VSDNS도 동시에 출시하였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