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6:05 (금)
한방쇼핑몰 자연과건강 건강별 한방차로 대세!
상태바
한방쇼핑몰 자연과건강 건강별 한방차로 대세!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9.04 10: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학의 발전과 기대수명의 증가에도 불구하고 암, 심장병, 뇌혈관 질환 등의 발병 가능성이 여전히 높아지고 있다. 이에 현대인들은 더 많은 각종 질병과 면역력 등의 건강 위험에 노출되어 있다.

또한 노동의 강도, 직업의 불안성과 다양한 스트레스원의 증가, 운동 부족, 흡연과 음주, 지방과 육류 과다섭취 등 식습관의 문제 및 이와 연관된 과체중과 비만 등이 질환의 발병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회식, 모임, 과중한 업무, 스트레스 등 건강에 대한 장애요인들이 늘면서 현대인들의 건강관리에 큰 구멍이 생겨 또 하나의 풀어야 할 사회적 과제이기도 하다. 바빠서 건강을 챙기지 못하는 현대인들을 위해서 자연과건강에서는 몸에 좋은 약초를 물에 끓여만 놓으면 누구나 병에 가지고 다니며 물 대용으로 마실 수 있는 한방차를 출시했다.
 
물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이 아주 크다. 좋은 물을 마시면 건강이 좋아지는 것도 당연하다. 굳이 일부러 챙겨먹지 않아도 끓여만 놓으면 물 대신 마실 수 있는 팔도약초누리 한방차는 건강을 따로 챙기지 못하는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관리에 크게 도움이 되고 있다.
 
자연과건강 팔도약초누리에서는 질 좋은 약초만을 선정하여 한방차를 만드는데 약초로는 녹각, 백수오, 볶은 우엉, 꾸지뽕, 우엉차, 골담초, 겨우살이, 상기생, 벌나무, 산청목, 헛개 열매 나무, 도라지, 옥수수수염, 산수유, 구기자, 황칠 나무, 오미자, 아마씨, 약쑥, 애엽 등 다양한 종류의 약초들로 만든 한방차가 있다.
 
자연과건강 팔도약초누리에서는 몸이 피곤하고 무거울 때 찾게 되는 공진단도 유명한데 침향공진단, 사향공진단등 다양한 공진단이 있어 부모님 생신선물, 칠순 선물, 환갑 선물, 시아버지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있다. 한약, 보약, 정력, 건강식품, 공진당효능, 공진단복용법 건강에 관련된 많은 정보와 자료를 제공하고 있어 건강에 대한 지식이 없어도 증상별로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되어있다.
 
몸에 좋은 한약재와 농산물로 만들어진 팔도약초누리 한방차는 한의원에서 지을 수 있는 한약과는 다르다. 자연과 건강의 팔도약초누리 한방차는 남녀노소 누구나 체질과 나이에 상관없이 건강이 좋지 않은 부위에 따라 제품을 선택하여 마시기만 하면 된다.
 
구매는 자연과건강 팔도누리 홈페이지(www.paldoherbnuri.com)에서 가능하며 상담전화(070-8281-4885)를 통해 전문가에게 언제든 증상에 맞는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