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3:10 (금)
늘어가는 탈모 원인, 탈모샴푸로 현명하게 대처하자
상태바
늘어가는 탈모 원인, 탈모샴푸로 현명하게 대처하자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9.04 09: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탈모의 원인이 갈수록 늘고 있다. 유전적 요인에서 오는 것으로 알려졌던 탈모는 이제 과도한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생활 습관, 잘못된 식습관, 급격한 다이어트 등에서도 비롯된다. 또 탈색이나 염색, 펌 등 잦은 헤어스타일링도 탈모 원인으로 꼽힌다. 이처럼 탈모 원인과 탈모 증상이 다양해지면서 남성탈모 환자는 물론 여성탈모와 청소년탈모 환자도 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탈모 관리를 위한 탈모제품들의 인기도 높아졌다. 특히 탈모샴푸는 그 중에서도 가장 선호되는 제품이다. 따로 두피관리센터나 탈모클리닉을 찾는 것보다 시간과 비용을 아끼면서도 손쉬운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이유에서 탈모샴푸의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탈모샴푸의 종류도 세분화되고 다양해졌다.
 
수많은 제품들이 쏟아져나오고 있는 가운데 유독 눈길을 끄는 제품이 닥터포헤어의 폴리젠샴푸다. 전문두피관리센터 두피전문가들이 25년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아 만든 폴리젠샴푸는 홈쇼핑 판매에서 매번 매진기록을 세우고, 7개월 만에 200만개 판매실적을 거두면서 눈길을 끌었다. 이러한 인기를 바탕으로 대만으로의 수출을 성사시키며 글로벌 탈모샴푸로 거듭나기도 했다.
 
폴리젠샴푸가 이처럼 큰 인기를 얻을 수 있었던 비결은 자연유래 성분들에 있다. 폴리젠샴푸에는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고 두피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자연유래 추출물들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러한 자연유래 성분들은 탈모를 방지하고 머리카락이 굵어지도록 돕는다. 이는 식약처에서도 인정한 사실로 식약처는 탈모방지 및 모발이 굵어지는 효과를 인정해 폴리젠샴푸를 의약외품으로 인증했다.
 
확실한 인증과 효과로 실제 두피관리센터와 5성급 고급호텔,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애용되고 있는 폴리젠샴푸가 30일 동안 제품을 사용해보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100% 환불이라는 파격적인 환불공약을 내걸자 홈쇼핑 매진과 200만 판매 등의 놀라운 성과를 내게 되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닥터포헤어는 폴리젠샴푸를 알차게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특별한정판매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한발 더 다가간다. 문의는 홈페이지(drforhair.co.kr/services/news.asp)와 전화(1670-5875)로 하면 된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