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5:45 (토)
FireMon ‘2019년 APAC 올해의 파트너상’ 수상
상태바
FireMon ‘2019년 APAC 올해의 파트너상’ 수상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3.03 19: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몬소프트(대표이사 이길호)는 FireMon,LLC가 2020년 RSA 컨퍼런스에서 발표한 “FireMonIgnite Partner of the Year for 2019”에서 ‘2019년 APAC 올해의 파트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에이몬소프트가 수상한 ‘APAC 올해의 파트너상’은 APAC 파트너 중에서 한 해 동안 가장 높은 성과를 기록한 파트너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FireMon은 방화벽 정책 분석-관리 분야의 선두업체로 미국 Kansas City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세계 3,000곳 이상의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 에이몬소프트는 FireMon의 R&D센터이자 국내 총판이다. 에이몬소프트는 국내 방화벽 정책관리 시장을 정착화 한 노하우와 다수의 레퍼런스 구축경험을 가지고 있는 핵심 인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R&D센터에서는 FireMon의 방화벽 연동을 위해 국산, 중국, 일본, 인도의로컬 디바이스 팩 개발부터 각종 유지보수 및 펌웨어 지원을 관리하고 있다.

에이몬소프트의 이길호 대표는 “올해의 파트너 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며, FireMon의 파트너로서 고객들에게 보다 안정적이고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