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9:15 (금)
닷네임코리아, 원격근무 가능한 데스크톱 호스팅 출시
상태바
닷네임코리아, 원격근무 가능한 데스크톱 호스팅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3.02 14: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래픽 폭주 분산 처리하기 위한 글로벌 CDN 서비스 무료 지원

닷네임코리아(대표 강희승)가 코로나19로 재택근무 필요성이 증대됨에 따라 원격근무가 가능한 데스크탑 호스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닷네임코리아 데스크탑 호스팅은 원격 근무에 최적화된 클라우드 서비스로, Windows 기반 응용 프로그램 호스팅과 호환되며, 언제 어디서나 고품질의 데스크탑 성능의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닷네임코리아 데스크탑 호스팅은 일관된 네트워크(160M~1G)와 초고속 서버를 사용하고 보안 시스템을 강화하여 안전한 클라우드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서비스 출시와 더불어 닷네임코리아 측은 코로나19 여파로 오프라인에서 온라인 강의로 대체하거나 온라인 예배로 전환한 교육기관, 교회 등의 웹사이트의 트래픽이 폭주하는 현상이 발생하는 가운데, 이 같은 트래픽 폭주를 분산 처리하기 위한 글로벌 CDN 서비스를 무료 지원하기로 했다.

닷네임코리아 강희승 대표는 "데스크탑 호스팅은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 원격 근무로 전환하고 싶지만 인프라 구축이 어려운 기업들을 위해 경제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된 상품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CDN 무상 지원 및 호스팅 서비스는 닷네임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