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27 08:40 (금)
밀레시스텍, 터치패드형 락카락 K1-L13S 출시
상태바
밀레시스텍, 터치패드형 락카락 K1-L13S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2.28 16: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레시스텍(대표 정철교)이 지난 2월 초 상품성을 개선한 터치패드형 락카락 “K1-L13S”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K1-L13S는 락카락 전용제품으로 학교나 관공서를 비롯해 도서관, 병원, 헬스장, 골프장 등에서 사용되고 있는 개인사물함의 디지털 잠금장치 제품이다.

락카락 K1-L13S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심플하고 미니멀한 스타일에 크롬바디가 적용되어 어느 공간의 사물함에도 잘 어울릴 수 있도록 고안됐다.

또한 제품 사용시 문 열림과 닫힘, 배터리 부족 표시등을 사용자가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실시간 상태 정보알림 기능과 스마트 카드(태그키)를 실시간으로 인식하여 빠른 문 열림이 가능한 오토폴링 시스템 등을 적용해 사용성을 높였으며, 비밀번호 노출방지를 위한 무한허수기능과 무단해정에 대비한 비상경보시스템 등의 보안기능을 포함, 그동안 밀레디지털 도어락 제품에서 호평을 받아온 다양한 편의기능 대부분이 그대로 적용되었다.

밀레시스텍의 정철교 대표는 “K1-L13S는 국내 락카락 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일으킬 것으로기대된다"라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무인택배시스템과 연계한 상생비즈니스 모델을 적극적으로 모색할 예정이다. 국내 최고의 락카락 기술을 보유한 선두기업으로 K1-L13S 제품을 활용하여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