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7:55 (금)
수산아이앤티, 이홍구 신임사장 취임
상태바
수산아이앤티, 이홍구 신임사장 취임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2.24 18: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산아이앤티는 24일, 이홍구 신임사장이 취임했다고 밝혔다.

이홍구 신임사장은 한국IBM과 한국HP를 거쳐 한글과컴퓨터, 인프라웨어 대표이사를 지내고 현재 제 17대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회장직을 역임하고 있다.

그동안 수산아이앤티는 사업전략에 따라 통신전문가, 보안전문가 등 각 사업의 전문가를 전문경영인으로 초빙해오며 해당 사업을 안정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었다.

오랜 기간 SW산업에 종사해 온 이홍구 신임사장은 글로벌 비즈니스를 비롯, SW산업 전반에 대한 이해와 영향력이 높은 전문 경영인으로 글로벌 진출전략 및 신성장 동력을 찾고 있는 수산아이앤티에 새로운 활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수산아이앤티 관계자는 “전체 사업을 통찰하고 미래 성장동력을 이끌 경영인이 필요했다. 이홍구 신임사장의 IT산업에 대한 통찰력과 글로벌 경영 역량으로 보안사업의 글로벌 진출과 서비스사업의 신성장 동력 발굴에 가시적 성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이홍구 신임 사장은 “폭발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부단한 노력이 필요하다. 미래성장을 위해 활력과 열정을 수혈하는 사람이 되겠다”라며 “수산아이앤티가 가진 기술에서 신성장 가능성을 보았다. 수산아이앤티를 경쟁력 있는 기술기반 글로벌 기업으로 이끌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