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0:10 (화)
수모로직, 이석호 전 시만텍코리아 사장 초대 한국법인 대표로 선임
상태바
수모로직, 이석호 전 시만텍코리아 사장 초대 한국법인 대표로 선임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2.21 15: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모로직(Sumo Logic)이 정보보안 분야의 사업전문가인 이석호 전 시만텍코리아 사장을 초대 한국법인 대표로 임명한다고 오늘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수모로직 측은 최근에 급격히 성장하는 아시아태평양시장에 집중 투자하고 있고, 특히 한국고객들이 클라우드 기반의 다양한 앱들을 개발 및 운영 그리고 보호하는 것을 직접 지원하고자 한국법인을 설립한다고 밝혔다.

이석호 신임대표는 26년 넘는 IT 경력 중 대부분을 정보보안업계에서 일했으며, 최근까지 시만텍코리아 대표로 재직하다가 수모로직에 합류했다.

이 대표는 시만텍코리아에서 시만텍과 블루코트코리아팀의 통합작업을 성공적으로 완수함으로써 블루코트 통합 이후 시만텍코리아의 탁월한 성장을 견인했다고 평가받고 있다. 시만텍이전에는 블루코트코리아 대표, 시스코, 맥아피 등에서는 보안사업 총괄임원을 역임했으며 새로운 솔루션을 시장에 런칭해서 뛰어난 성과를 보여준 경험을 갖춘 인물이기도 하다.

수모로직 아시아태평양 총괄사장인 폴 윌콕스는 “인텔리전스 경제에 있어서, 리더들은 그들의 비즈니스에 어떤 일들이 일어나는지 정확하게 파악하는게 필요하다. 특히 그들의 비즈니스의 건전성과 보안을 위하여 실시간 책임을 가짐으로써 빠르고 정확하게 발생되는 문제에대해서 대응하는 게 필요하다”라며 “수모로직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확대를 계속하고 있는 이 시점에서 한국에 수모로직을 널리 알리고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인텔리전스와 실시간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석호 대표를 영입하게 되어서 대단히 기쁘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