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13 04:25 (월)
인스피언, 빅데이터 기반 통합로그관리 솔루션 ‘비즈인사이더 플러스 v4.0’ 출시
상태바
인스피언, 빅데이터 기반 통합로그관리 솔루션 ‘비즈인사이더 플러스 v4.0’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2.17 14: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피언(대표이사 최정규)은 방대한 IT시스템에서 생성되는 로그 및 이벤트를 통합 관리함으로써 국내외 법률-규제-인증 등을 준수할 수 있고, 침해 사고에 대한 증적제공 및 내외부 위협에 대한 사전감지를 처리할 수 있는 통합로그관리 솔루션 '비즈인사이더 플러스 (Bizinsider PLUS v4.0)'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비즈인사이더는 인스피언 보안 제품군에 대한 새로운 브랜드명으로 ‘비즈인사이더 플러스 v4.0’은 애니몬 플러스 v3.0 제품의 신규 버전이 개발되면서 ‘비즈인사이더 플러스’의 4.0버전으로 출시됐다.

비즈인사이더 플러스 v4.0은 윈도우 기반의 서버 및 사용자환경(UI)을 Linux/Web UI 환경으로 바꾸고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을 적용하여 대용량 로그에 대한 처리 성능 및 분석기능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비즈인사이더 플러스'는 분산 아키텍처를 도입해 대용량 로그 분석 최적화, 실시간 수집-저장-분석 등 업계 최고 성능제공, 개인정보 추출 및 마스킹 처리 등 보안성 강화, 직관적이고 사용성이 뛰어난 검색 등 사용자 편의 기능, 사용자 중심 보안 현황 통합 모니터링(사용자 맞춤형 대시보드, 통계, 보고서) 등 다양한 통합로그관리 플랫폼 기능을 제공한다.

인스피언의 신동하 상무는 "단위 시스템에서 발생된 로그를 통합하고 법적 근거를 제공하던 통합로그관리 솔루션은 최근 들어 데이터의 다양화 및 대량화 추세에 따라 빅데이터 기반의 분석 시스템으로 발전하고 있다. '비즈인사이더 플러스'를 통해 애플리케이션, 보안, IT 기반의 다양한 로그를 종합 수집-분석해 이상징후탐지 및 내부정보유출 모니터링을 통한 안전하고 신뢰받는 시스템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