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14 15:05 (화)
코오롱베니트, 파트너사 영업지원 모바일 앱 ‘베니트프렌드’ 오픈
상태바
코오롱베니트, 파트너사 영업지원 모바일 앱 ‘베니트프렌드’ 오픈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2.12 19: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베니트, 파트너사 영업지원 모바일 앱 ‘베니트프렌드’ 오픈

코오롱베니트(대표 이진용)가 파트너사 영업지원을 위한 모바일 앱 ‘베니트프렌드’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베니트프렌드 앱은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제품 정보, IT트렌드 뉴스, 프로모션 소식 등 파트너사 영업에 필요한 모든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파트너사 영업 담당자들은 이 앱을 이용해 IBM, Dell Technologies, Lenovo, Nutanix, Red Hat, Palo Alto Networks 등 주요 글로벌 IT벤더의 제품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제품지도’ 기능을 통해 상세 제품에 대한 공식 브로슈어, 세미나 발표 자료 및 현장 영상, 고객 도입사례 등 다양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또한 ‘세일즈킷’ 기능을 이용하면 자신의 영업에 필요한 정보들을 폴더 별로 스크랩할 수 있으며, 모든 자료를 메일, 문자, 카카오톡으로 전송할 수 있는 ‘공유’ 기능도 제공해 언제든지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다.

코오롱베니트 이종찬 상무는 “베니트프렌드 앱은 주요 글로벌 IT벤더의 제품 자료와 정보를 총망라한 모바일 플랫폼이다”라며 “특히 영업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기능들은 파트너사들의 고객 응대 및 영업력 강화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