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05 (금)
유넷시스템, 동훈아이텍과 무선보안 및 빅데이터 로그분석 총판계약
상태바
유넷시스템, 동훈아이텍과 무선보안 및 빅데이터 로그분석 총판계약
  • 길민권
  • 승인 2015.09.02 15: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공 이외의 엔터프라이즈 시장 사업 영역 넓혀 시장확대 기대

무선보안솔루션 전문기업 유넷시스템(대표 심종헌. 사진 좌)이 동훈아이텍 (대표 전대준. 사진 우)과 무선보안 및 빅데이터 로그분석 솔루션에 대한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유넷시스템의 무선보안제품인 “애니클릭(Anyclick)솔루션”은 무선에서 필요로 하는 보호, 통제, 관리, 취약점분석 기능을 모두 제공해 무선위협에 완벽하게 대응하는 솔루션이며, 빅데이터로그분석 제품으로는 “애니몬플러스(Anymon PLUS) 솔루션을 통해 다양한 빅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 분석, 저장 및 검색하며, 통계 예측 기반의 내부정보 유출 탐지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유넷시스템은 기존의 공공부문 총판업체인 지앤텔을 비롯해 이번 동훈아이텍과의 총판계약을 통해, 공공 이외의 엔터프라이즈 시장으로도 사업 영역을 넓혀 시장확대에도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며, 매출 기반을 탄탄하게 구축할 예정이다.
 
한편 글로벌 보안기업의 파트너사로 활약하며 삼성, 현대, 금융시장 등의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는 동훈아이텍 역시 국내 기술 제조사인 유넷시스템과 총판 계약을 맺음으로써, 영업력 확대는 물론 회사 내에 보안기술력을 겸비하여 기존제품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보안패키지 제품을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심종헌 유넷시스템 대표는 “동훈아이텍의 축적된 영업노하우를 통해 영업 역량을 한층 강 화함은 물론, 회사의 대외 신인도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대준 동훈아이텍 대표 역시 “유넷시스템 제품을 통한 추가 영업기회를 확보하여 기존의 주력 고객사인 삼성 뿐만 아니라 포탈, 금융시장까지 사업 영역을 더욱 넓히고, 향후 기술력을 겸비한 제 1의 총판으로 성장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