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2:25 (금)
아이티로그인, 한국타거스와 국내 공식 총판 계약 체결
상태바
아이티로그인, 한국타거스와 국내 공식 총판 계약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2.07 15: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국내 총판계약 체결하고 있는 아이티로그인 김태현 대표이사(오른쪽)와 한국타거스의 엄기훈 대표이사(왼쪽)
공식 국내 총판계약 체결하고 있는 아이티로그인 김태현 대표이사(오른쪽)와 한국타거스의 엄기훈 대표이사(왼쪽)

아이티로그인(대표 김태현)이 한국타거스(대표 엄기훈)와 국내 공식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아이티로그인은 타거스의 비즈니스 가방을 비롯 다양한 모바일 디바이스 관련 제품들을 국내에 공급할 수 있게 됐으며, 타거스와 공동 협업을 통해 신규 시장에도 적극적으로 진출한다는 계획이다.

타거스는 1983년 노트북 전용 가방을 개발한 전문업체로 창업된 후 IBM, 캐논, 애플, 도시바 등 글로벌 각 분야 선두 업체들과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성장했다. 현재 전세계 45개국에 지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100개 이상의 제품을 100여개 국가에 공급하고 있다.

아이티로그인은 IT 분야에서 다양하고, 전문화된 유통 노하우를 기반으로 20여 년 간 파트너들과 견고한 협업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이번 타거스와의 총판 체결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발굴과 더 넓은 분야로 유통 역량을 확대하겠다는 의지를 토대로 추진됐다.

또한 아이티로그인은 한국타거스와 함께 공식 A/S 센터 운영과 쇼핑몰 새단장도 진행 중에 있다. 추가적으로 올해 아이티로그인과 타거스는 신제품들을 대거 런칭한다는 계획도 세우고 있다. 기존 제품 카테고리는 물론 최신 트랜드에 맞도록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솔루션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아이티로그인 김태현 대표는 “타거스는 기존 사용자들에게 튼튼하고 견고한 제품으로만 각인돼 왔지만, 모든 세대를 수용할 수 있는 디자인 요소가 강화된 다양한 제품들도 개발돼 있다”라며 “아이티로그인의 유통 부문 영업 및 마케팅 노하우와 타거스의 품질이 결합되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이 크게 확대될 것이다. 양사는 단순히 제품을 판매 공급하는 역할을 넘어, 고객이 원하는 제품들 탄력적으로 충족시킬 수 있는 전략으로 비즈니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